이번에 새로나왔다는 데미 드레이칸?은 평이 별로긴 하던데...


계정을 사서 시작하는게 나을까 싶기도 하고..


일단 2-5스테이지까지 뽑기 달렸는데 이정도네요.


이대로 시작을 해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