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심심해서 극초창기 문수 QnA 보는데 찌찌통슈퍼런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9 작성일 2024-02-14 15:57:47 https://arca.live/b/outerplane/99026317 이 새끼 생각보다 겜잘알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집밥과고등어 2024-02-14 15:59:16 *수정됨 슈가 수속 방어구 키캐릭인거 생각하면 1~2성 성능 의외로 혜자긴 해 쓰는 캐릭만 쓰는게 문제지만 그이상은 욕심이긴 하겠지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6:00:15 솔직히 1~2성이 3성을 완전히 대체하는것도 문제가 있는거긴 해 펼쳐보기▼ 색인 2024-02-14 16:14:19 아플정도면 1, 2성에서 유용한픽 많은거같음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6:14:44 나쁘진 않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형들 지금 현질해도 돼? [4] Lubool 2024.02.14 209 0 잘자콘 달아줘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04 0 생각해보니 아침점심저녁은 글젠 별거 없더니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97 0 채용이 어떻니 스토리가 어떻니 해도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38 1 레지나 프로필도 생각해보니까 웃기네 [1] 색인 2024.02.14 347 0 암만봐도 아플 채용공고컷 좀 많이 높은거 같음 [7]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205 0 질문 1시간 전에 시작한 늅인데 도움좀요;; [4] ㅇㅇ 2024.02.14 190 0 이번 이벤스토리 커뮤드립 범벅이라 좀 놀라긴했음 ㅋㅋ [3] 색인 2024.02.14 244 0 뭔가 감인데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41 0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레지나 표정 [2] 색인 2024.02.14 280 0 아우터플레인 채용공고들 구경하는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50 0 요타보고 찍먹중인 뉴비인데 요타 존나 예쁘다 [6] ㅇㅇ 2024.02.14 603 0 얘네 메인 스토리 안나오는 이유가 이건가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83 0 지금 시작할만함? [5] ㅇㅇ 2024.02.14 127 0 아우터 랜덤짤 [7] bad_game 2024.02.14 213 0 심심해서 눈팅중인 바 게임즈 사이트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98 0 근데 이 새끼들 일섭 출시는 언제더라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86 0 아니 시발 어제부터 길드전이었네 [3] 색인 2024.02.14 95 0 그래도 이번패치 오랜만에 이벤트 스토리 나와서 나쁘지않았읆,,, [2] 색인 2024.02.14 141 0 세삼 오랜만에 개발자 노트들을 둘러보니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12 0 멜룬다고,,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49 0 이건 조금 웃음벨이다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98 0 둠칸 첫버전이 좋았는데 [2] bad_game 2024.02.14 175 0 심심해서 극초창기 문수 QnA 보는데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19 0 다음 개노는 언제쯤 올라올까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44 0 소인발언)로나도 모델링 한번 고쳐야할거 같읆 [8]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75 1 아니 투력 8만은 대체 어떻게 찍는 거야 [4] 항상감사하십시오 2024.02.14 156 0 머읾 시밣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98 0 소신발언) 이것들 좀 징그러움 [11] 색인 2024.02.14 175 0 근데 던전 들어갔다 나오면 걸리는 투력버그 아직도 안고쳤네 ㅋㅋ [1] 집밥과고등어 2024.02.14 60 0 처음 볼땐 디자인 이상하다 싶었는데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63 0 질문 이거 중국산 사면 문제 있음?? [14]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4 139 0 확실히 캐릭 투력은 고투력 갈수록 상승폭이 큰 느낌 [1] 집밥과고등어 2024.02.14 121 0 이 새끼들 옴셔니움으로 전설옵 선택하게 해줘야핢,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71 0 파렴치의 사도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42 0 이 양반은 취급이 좀 너무하네 [5]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00 0 한마리에 투력 6만따리들은 뭐임 [4] ㅇㅇ (165.132) 2024.02.14 160 0 쓸모없는 장비들 어쩌냐 이거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87 0 친밀도 8렙 로나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71 0 질문 할배들 모여봐 뉴비 폐사할것같아 [12] daboyz 2024.02.14 487 0 (권한 없음) 씹덕겜인데 발렌타인데이에 [4] bad_game 2024.02.14 172 0 요타는 효과명중 줘야함? [2] Lubool 2024.02.14 593 0 제발.. 컨텐츠좀 내줘.. [1] 집밥과고등어 2024.02.14 122 0 속도딜러 애들이 고점 제일 좋은듯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2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14 20: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