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얘네 메인 스토리 안나오는 이유가 이건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82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bad_game
찌찌통슈퍼런쳐
색인
찌찌통슈퍼런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
[2]
99
0
겜 일러레 바뀜? 느낌이 많이 다른데
[3]
374
0
아 자꾸 템 바꾸는거 깜빡함
[2]
138
0
등장 씬 퀄도 ㅆㅌㅊ
[2]
195
0
요타 면역+기민인데도
[1]
174
0
근데 컨텐츠 내놓으라고 하는 거 보면
[2]
105
0
나 유입때 나온
[3]
139
0
챈 사망
[3]
100
0
솔직히 이겜 스토리로 한건 아니지
[1]
179
1
질문
형님들 템 빨간색은 갈갈하는게 맞나요?
[6]
165
0
생각해보니 이겜 떡상하면
[3]
196
0
형들 지금 현질해도 돼?
[4]
209
0
잘자콘 달아줘
[2]
104
0
생각해보니 아침점심저녁은 글젠 별거 없더니
[1]
97
0
채용이 어떻니 스토리가 어떻니 해도
[1]
138
1
레지나 프로필도 생각해보니까 웃기네
[1]
347
0
암만봐도 아플 채용공고컷 좀 많이 높은거 같음
[7]
205
0
질문
1시간 전에 시작한 늅인데 도움좀요;;
[4]
190
0
이번 이벤스토리 커뮤드립 범벅이라 좀 놀라긴했음 ㅋㅋ
[3]
244
0
뭔가 감인데
[4]
141
0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레지나 표정
[2]
280
0
아우터플레인 채용공고들 구경하는데
150
0
요타보고 찍먹중인 뉴비인데 요타 존나 예쁘다
[6]
603
0
얘네 메인 스토리 안나오는 이유가 이건가
[4]
182
0
지금 시작할만함?
[5]
127
0
아우터 랜덤짤
[7]
213
0
심심해서 눈팅중인 바 게임즈 사이트
[1]
98
0
근데 이 새끼들 일섭 출시는 언제더라
86
0
아니 시발 어제부터 길드전이었네
[3]
95
0
그래도 이번패치 오랜만에 이벤트 스토리 나와서 나쁘지않았읆,,,
[2]
141
0
세삼 오랜만에 개발자 노트들을 둘러보니
112
0
멜룬다고,,
[1]
49
0
이건 조금 웃음벨이다
98
0
둠칸 첫버전이 좋았는데
[2]
175
0
심심해서 극초창기 문수 QnA 보는데
[4]
119
0
다음 개노는 언제쯤 올라올까
44
0
소인발언)로나도 모델링 한번 고쳐야할거 같읆
[8]
175
1
아니 투력 8만은 대체 어떻게 찍는 거야
[4]
156
0
머읾 시밣
[2]
98
0
소신발언) 이것들 좀 징그러움
[11]
175
0
근데 던전 들어갔다 나오면 걸리는 투력버그 아직도 안고쳤네 ㅋㅋ
[1]
60
0
처음 볼땐 디자인 이상하다 싶었는데
[4]
163
0
질문
이거 중국산 사면 문제 있음??
[14]
139
0
확실히 캐릭 투력은 고투력 갈수록 상승폭이 큰 느낌
[1]
121
0
이 새끼들 옴셔니움으로 전설옵 선택하게 해줘야핢,
[2]
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