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암만봐도 아플 채용공고컷 좀 많이 높은거 같음 찌찌통슈퍼런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04 작성일 2024-02-14 16:58:18 https://arca.live/b/outerplane/99029689 좋은 인력이야 좋긴한데적어도 그런 인력들이 바 게임즈에 들어갈거 같진 않읆,,지금 A급 인력들을 노린다는 가정하에컷을 낮춰서 C+~B급 인력을 노리는 쪽이 더 좋아보이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색인 2024-02-14 17:06:23 채용공고컷이 어떤데?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7:07:06 암만봐도 메인스토리 전개가 멈춘 이유로 추정되는 파트장 직군 학력은 무관인데 경력 5년 요구함 펼쳐보기▼ 색인 2024-02-14 17:07:48 근데 파트장이면 총괄인데 쌩신입한테 맡기긴 또 좀 그럼 5년은 잘 모르겠는데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7:08:33 찾아보니까 중간관리직 정도라더라 솔직히 5년은 아플팀에겐 너무 큰 컷라인 같고 2.5~3.5년급 경력직을 노려야할거 같음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7:12:13 https://gamejob.page.link/EDsU 근데 이거 0명이라고 쓰인거면 이미 채용이 끝난건가? gamejob.page.link 브이에이게임즈 기업정보 근데 이거 0명이라고 쓰인거면 이미 채용이 끝난건가? 펼쳐보기▼ 색인 2024-02-14 17:14:04 ㄴㄴ 한명단위로 구한다는거지 알바나 쿠팡같은거 00명모집 이런거처럼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7:15:34 아 그런 맥락이었구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데미우르고스는 뭐임?? [11]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5 224 0 질문 스킨은 상점에 코스튬 탭에 있는게 전부임?? [9]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5 258 0 아플은 안하지마 신캐 움짤 모아봄 [3] ㅇㅇ 2024.02.15 357 0 근데 데미칸 스킬 보고 궁금한건데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17 0 리코 ㄱㄱ [4] bad_game 2024.02.15 176 0 레기나 생각해본건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74 0 영광의 강옥이 최대 30% 딜증이던가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70 0 .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98 0 겜 일러레 바뀜? 느낌이 많이 다른데 [3] ㅇㅇ (222.103) 2024.02.15 374 0 아 자꾸 템 바꾸는거 깜빡함 [2] 집밥과고등어 2024.02.15 138 0 등장 씬 퀄도 ㅆㅌㅊ [2] 동탄아스테 2024.02.15 195 0 요타 면역+기민인데도 [1] 동탄아스테 2024.02.15 174 0 근데 컨텐츠 내놓으라고 하는 거 보면 [2] 동탄아스테 2024.02.15 104 0 나 유입때 나온 [3] 동탄아스테 2024.02.15 139 0 챈 사망 [3] 항상감사하십시오 2024.02.15 100 0 솔직히 이겜 스토리로 한건 아니지 [1] 아코콩 2024.02.15 179 1 질문 형님들 템 빨간색은 갈갈하는게 맞나요? [6] ㅇㅇ (220.65) 2024.02.15 165 0 생각해보니 이겜 떡상하면 [3] Lubool 2024.02.14 196 0 형들 지금 현질해도 돼? [4] Lubool 2024.02.14 209 0 잘자콘 달아줘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04 0 생각해보니 아침점심저녁은 글젠 별거 없더니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96 0 채용이 어떻니 스토리가 어떻니 해도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38 1 레지나 프로필도 생각해보니까 웃기네 [1] 색인 2024.02.14 347 0 암만봐도 아플 채용공고컷 좀 많이 높은거 같음 [7]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204 0 질문 1시간 전에 시작한 늅인데 도움좀요;; [4] ㅇㅇ 2024.02.14 189 0 이번 이벤스토리 커뮤드립 범벅이라 좀 놀라긴했음 ㅋㅋ [3] 색인 2024.02.14 244 0 뭔가 감인데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41 0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레지나 표정 [2] 색인 2024.02.14 280 0 아우터플레인 채용공고들 구경하는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50 0 요타보고 찍먹중인 뉴비인데 요타 존나 예쁘다 [6] ㅇㅇ 2024.02.14 602 0 얘네 메인 스토리 안나오는 이유가 이건가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82 0 지금 시작할만함? [5] ㅇㅇ 2024.02.14 127 0 아우터 랜덤짤 [7] bad_game 2024.02.14 213 0 심심해서 눈팅중인 바 게임즈 사이트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97 0 근데 이 새끼들 일섭 출시는 언제더라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86 0 아니 시발 어제부터 길드전이었네 [3] 색인 2024.02.14 95 0 그래도 이번패치 오랜만에 이벤트 스토리 나와서 나쁘지않았읆,,, [2] 색인 2024.02.14 140 0 세삼 오랜만에 개발자 노트들을 둘러보니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11 0 멜룬다고,,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49 0 이건 조금 웃음벨이다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97 0 둠칸 첫버전이 좋았는데 [2] bad_game 2024.02.14 174 0 심심해서 극초창기 문수 QnA 보는데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19 0 다음 개노는 언제쯤 올라올까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44 0 소인발언)로나도 모델링 한번 고쳐야할거 같읆 [8]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4 175 1 아니 투력 8만은 대체 어떻게 찍는 거야 [4] 항상감사하십시오 2024.02.14 1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4-02-15 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