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인력이야 좋긴한데

적어도 그런 인력들이 바 게임즈에 들어갈거 같진 않읆,,

지금 A급 인력들을 노린다는 가정하에

컷을 낮춰서 C+~B급 인력을 노리는 쪽이 더 좋아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