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4400원 짜리 혜자 패키지 사니까 발렌타인 그거 주는 25000원짜리 팩 있는데 그냥 사는게 나으려나요?

그리고 그냥 늅이먼 당분간은 베로니카.노아.티오.발렌 이 조합으로 밀어붙여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