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일하게 도핑된 계단형 pn접합의 내부자생 전위가 0.8V라고 할때 도너 농도는 그대로 두고 억셉터 농도를 10배로 올리면 내부자생전위는 어떻게 되나요?

여기서 kT/e=25mV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