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정전상태의 도체와 자유공간사이 경계면에서의 경계조건 에 대해서 배웠는데 

이 경계조건이란게 뭔지 궁금하네요.

초기조건은 미방의 특수해를 구하는데 이용되는 거지만 

경계조건은 뭘의미하는거고 이걸구하는 의미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