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는 수많은것들이 존재하죠
생물이나 무생물이있고
눈에 안보이는것들도 있죠
오늘
우리가 아는 모든 물질들은
입자와
4가지 힘(강력 약력 전자기력 중력)으로 인해서
구성되는것이라 배웠는데
사실인가요?
근데 4가지의힘을 구글링해보니까
입자로 이루어졌다하는데
본제로 돌아가서
1.우리가 아는 모든 물질은 네가지의 힘(강력,약력,전자기력,중력)과 입자들이 어울려진것이란말이 맞습니까?
2.1의 사실이란 전제하에 4가지의 힘들을 각각 검색해봤는데 이 힘들도 입자가 기본베이스인것같던데
4가지의힘이란 결국..입자들이 모여서 만들어낸것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