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할건데 요새 자꾸 현탐이 와..
내가 정말 물리 좋아하긴 했나?
고등학교땐 좋아했던거 같긴 함 일반물리때까지도
같은 과 수석 차석 이런 애들 보면 밤새서 교과서 문제 다 풀어오고 교수님한테 신나서 물어보고
나는 파울즈도 제대로 못 풀겠는데 물리 문제만 쫙 있는 시리즈 있잖아 그거 재밌게 풀고 있고
교과서 문제 푸는것도 싫고 맨날 틀리고 그리피스 교재 친절하다고 다들 그러는데 남일같고 봐도 모르겠고 문제가 뭘 물어보는지도 모르겠고..
수업내용 따라가겠다고 배웠던 수학은 1년도 안돼서 다 까먹고..
학부도 그리 좋은 학부 아님
그래도 여기까지 와서 진학밖에 길이 없으니까 해보긴 하겠지만 슬프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