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수철에다가 물체 달고 처음에 평형상태에서 속도v로 운동시키면 용수철 단진동 때문에 물체가 타원궤적으로 운동하지 않을까? 어떻게 생각해 형들?
구독자 1861명
알림수신 33명
물리학을 다루는 채널이지만 우표수집도 환영합니다
질문
타원운동 하다가 생각났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323
작성일
댓글
[10]
스프링클
ㅇㅇ (123.214)
삭제
수정
스프링클
hanyoo
ㅇㅇ (123.214)
삭제
수정
멋진_나날들
멋진_나날들
멋진_나날들
다경
hanyoo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RLC회로 질문드립니다
[5]
292
0
공부끗
[1]
145
2
쌍둥이 역설
[8]
420
0
질문
2% 농도 500ml
[6]
171
0
아샷추에 디저트 좋다
[3]
102
2
질문
무차원 단위 질문
[4]
215
0
PN접합 내부자생 전위 관련 질문이요
93
0
질문
갑자기 너무 햇갈리네요.
[1]
146
0
오늘부터 랩인턴 시작했다
[3]
238
0
여기서 물어봐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4]
134
0
질문
생물 질문도 가능하다 적혀있어서 질문합니다
[4]
157
0
멘탈 터진다 진짜
[17]
970
5
어제는 글 하나도 없었네
[2]
152
1
질문
현재 전자공학과 에 다니고 있는 2학년 학생입니다.
[8]
793
1
밑에 분 질문상황 만들어봄
[22]
488
4
질문
타원운동 하다가 생각났는데
[10]
323
0
질문
경계조건의 의미
[4]
212
0
죽어서 저승가면
[4]
182
1
제발 시험 잘 보게 해주세요
114
0
회로이론 질문이요
[1]
461
0
어제 재료역학에 대해 강의를 들었는데 면내하중이 무슨뜻임?
[1]
134
0
잡담
현탐이 와요
[2]
187
0
구 영상전하 문제 풀이
[16]
215
2
왜 기체 내부에너지를 U라고 부름
[5]
207
0
질문
사진
[2]
163
0
메탄올과 폼알데하이드
[1]
127
0
질문
존재하는것들(물리질문입니다)
[2]
176
-1
슈뢰딩거가 고양이를 부르는 방법
[3]
878
8
영상법 도체구랑 점전하 할 때
[12]
167
0
진자운동 질문
[8]
14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