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 -> 수학 -> 물리법칙
이게 나으려나?
예를들면
숫자를 가르치고
사칙연산 가르친 다음에
미적분 나가고
그 후에 미분으로 속도, 가속도 설명한 후에
F=ma 나가고
단위 가르쳐서
단위를 통해 물리량 가르치면 되려나
이 다음은 화학인가?
숫자 -> 수학 -> 물리법칙
이게 나으려나?
예를들면
숫자를 가르치고
사칙연산 가르친 다음에
미적분 나가고
그 후에 미분으로 속도, 가속도 설명한 후에
F=ma 나가고
단위 가르쳐서
단위를 통해 물리량 가르치면 되려나
이 다음은 화학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