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 -> 수학 -> 물리법칙

이게 나으려나?


예를들면

숫자를 가르치고

사칙연산 가르친 다음에

미적분 나가고

그 후에 미분으로 속도, 가속도 설명한 후에

F=ma 나가고

단위 가르쳐서

단위를 통해 물리량 가르치면 되려나


이 다음은 화학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