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그대로 입니다.

요즘 취직시에 컴활이 필수라고 들어서 딸생각을 하고있었는데 막상진로가 대학원쪽으로 바뀌고 나니 따야하나 싶은생각이 들어서 질문해봅니다.

컴활이 대학원진학에 주는 이점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