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1학기 끝나고 군대가서 2학기에 복학함.


복학 전에 미리 혼자서 고전역학 2학기 부분을 공부 조금 했지만 약간 부족한 것 같아서 수업 들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음.


그런데 군대가기 전에는 비관성 좌표계를 2학기에 배웠는데 제대하니까 커리큘럼 바뀌어서 1학기에 이미 배웠다더라...


신경 쓸 게 하나 줄어서 좋긴 하지만 나중에 잘 몰라서 손해볼까봐 걱정인데 비관성 좌표계 많이 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