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원자분자 (CO2, NO2-...) MO를 못 그리겠어오 도와주세오
1. 중심 원자에서 혼성은 입체수 보고 결정하나요?
2. MO 그릴 때 좌우에 원자오비탈은 안 그려도 되나요?
3. 왜 파이 MO 그릴 때 선형 분자는 2개씩, 비선형 분자는 1개씩인가요? (Ex. CO2,NO2-)
3원자분자 (CO2, NO2-...) MO를 못 그리겠어오 도와주세오
1. 중심 원자에서 혼성은 입체수 보고 결정하나요?
2. MO 그릴 때 좌우에 원자오비탈은 안 그려도 되나요?
3. 왜 파이 MO 그릴 때 선형 분자는 2개씩, 비선형 분자는 1개씩인가요? (Ex. CO2,NO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