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데네...
2023년 예산이 5000억 정도라는데 정부가 주는 돈 1000억에 나머지 4000억 가량은 자체 수입+특허료로 충당한다네;;
응용과학?을 주로 연구해서 수익화하기도 상대적으로 용이해서 그런가?
무서운 데네...
2023년 예산이 5000억 정도라는데 정부가 주는 돈 1000억에 나머지 4000억 가량은 자체 수입+특허료로 충당한다네;;
응용과학?을 주로 연구해서 수익화하기도 상대적으로 용이해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