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걸 빨통응디흔들며 싸는 5수성같은 캐릭도
구독자 8568명
알림수신 186명
3D SF장르 슈팅 RPG 스노우 브레이크
존나 더 많은 총이 필요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2
작성일
댓글
[2]
zinagam
HanJ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수슴
[8]
192
0
아니 그래서
[7]
140
0
잠시 딴겜한다고 챈을 자주 안왔는데
[6]
212
0
갑자기 피씨클라 먹통됬는데 왜이럼? 클릭해도 반짝하고 겜은안켜지네
[3]
103
0
밑에 패스쉴드치던 애들 근황보니
[1]
161
0
실드충 갓겜충 저딴거 때문에 이탈하는 사람이 더많다
117
1
저격한번 달리고 싶은데
[3]
153
0
요튼 중 마지막 18층 뭐 어케함
[20]
229
0
예전에 패스 창렬이라니깐 이악물고 쉴드치던데
[18]
1207
19
질문
5수성 3돌 효과 이게 뭐죠?
[4]
142
0
요튼 끝내고 왔어
[4]
128
0
저놈의 좆같은 pvp 경쟁얘기는 하루에 한번씩 꼭나오네
[3]
209
0
보고 있음
[2]
86
0
(할거 없음)
[1]
87
0
잘 자라
58
-2
(감자 없음)
[1]
82
0
(권한 없음)
스브 3분딸깍 겜이라 너무 좋음
[1]
97
-1
경쟁컨텐츠 넣으면 어떨거같음?
[3]
197
-11
야동 헬라 개빡새네
147
0
저 업뎃공지 왜 한글로는 안올려주지
[2]
126
0
어짜피 뒤질꺼니 할말하고 간다
[24]
2238
57
이번 수성 뽑아야할까?
[21]
234
0
존나 더 많은 총이 필요하다
[2]
92
0
짤/번역
스노우 브레끼 MMD 한편 감상하고 가라
[7]
891
13
그나저나 중섭이 03시에 점검하니까
[2]
91
0
이 겜 왜 퍼즐겜이냐고
70
0
내가 한국어를 읽고있는 게 맞음?
[5]
340
4
이겜 왜 자꾸 난이도 너프하냐?
[6]
260
0
쁘띠만 픽뚫안나면 게임 평생함
[7]
131
0
나는 눈뿌를 접었다
138
0
아 진짜 만트라 계시 돌파해서 계시자 각성 한번 나올 것 같은데
[1]
119
0
이거 무기 뭐 뽑음
[5]
168
0
공략/정보
요툰 17-5 5페니로 깨는법
[5]
1016
12
젊을 때 머리칼 관리 해라
[19]
283
1
난 키우는 마음으로 해야겠다
[4]
129
0
에휴 나도 접어야지
[3]
249
0
스브를 안접는 명쾌한 이유
[3]
227
1
스브챈에 쓸 글은 아닌거같은데
[9]
198
0
이래도 다들
[3]
111
0
야동 명함이라서 몰랐는데
137
1
뭘 또 접음
[2]
146
0
하아 상시무뽑 마려운데 질러버려?
[4]
218
0
이벤트상점 뭐부터 털었음?
[9]
229
0
오늘은 빨리깻다!!
[3]
13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