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초라 없는거 그런거 다이해되는데
공지도빠르고 다알겟다 이거야 그럼 챈질이라도 재미있어야 하는데
옆집은 캐릭 오역 난거 공정위가니 널리 퍼트려서 어떻게든 바로잡으려고하는데
여기는 챈 마즘? 붕스 원신 블아 다하지만서도

이딴글이 노비추 념글가고



꼬우면 그나라 언어로 겜하라고 하는게 이게 마즘?
한두놈도 아니고
벌써 알놈들은 다알던데 다른것보다 실드충 갓겜충 저딴거 때문에 이탈하는 사람이 더많다
여기 진짜 ㅈ같음
챈3개 눈팅하며 창작 개추주고 다니는 개추 요정인데 여기진짜 챈에서 저딴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는거 처음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