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과금하고 죔씩 즐기고 있는데
반천장 쳐서 리브 나와서 시무룩해짐.
1. 다음 확정 천장스택 바라보고 유지하다가 다음꺼에 투자
2. 닥 수성 ㄱㄱ
뽑아야할까? 아님 걍 버티기?
미래시가 없다보니 이게 은근히 고민이네 ㅋㅋ 사실 페니랑 야동으로 컨텐츠는 밀어지긴 하는데 흠..
소과금하고 죔씩 즐기고 있는데
반천장 쳐서 리브 나와서 시무룩해짐.
1. 다음 확정 천장스택 바라보고 유지하다가 다음꺼에 투자
2. 닥 수성 ㄱㄱ
뽑아야할까? 아님 걍 버티기?
미래시가 없다보니 이게 은근히 고민이네 ㅋㅋ 사실 페니랑 야동으로 컨텐츠는 밀어지긴 하는데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