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과금하고 죔씩 즐기고 있는데

반천장 쳐서 리브 나와서 시무룩해짐.


1. 다음 확정 천장스택 바라보고 유지하다가 다음꺼에 투자
2. 닥 수성 ㄱㄱ


뽑아야할까? 아님 걍 버티기? 

미래시가 없다보니 이게 은근히 고민이네 ㅋㅋ 사실 페니랑 야동으로 컨텐츠는 밀어지긴 하는데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