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시무기의 단점은 그냥 ㅈ소때 만들어서 qte 무적도 없고 ㅈ노잼 이라는거?

예전에 코코로 힐할때 qte로 힐주다 뒤지고 그랬는데

무적이나 만들어줘


딜은 인플레가 좀 생기긴 했지만 할섭처럼 압도적은 아니라서 픽업무기 뽑기전까지 쓰긴 무난한데 버프를 해주네

뭐 암턴 조정 적당히 잘 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