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퀘 하다보면 가끔 미러시티 뒷골목 세계 같은 것도 언급되고 하는데 2.6버전으로 제대로 싸펑 범죄 맵 열어주면 안되나? 싸펑답게 구룡성채 같은 곳 가서 전투 하고 싶당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