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주는건 좋은데 지금 말 많은 시리우스, 에나벨라 먼저 버프 해주는게 맞지 않나? 코발트는 상시로 편입된다 쳐도 마일리지 박기 아까운 수준이고 


그리고 새미어는 지금도 나름 상위권 상시무기 아닌가?

크로우랑 비교해서 구린거라면 크로우가 미친놈인거지 

원거리 무기로도 사용 가능한 이점도 있고 상당히 쓸만 한데 난 독지대 엘리트몹 솔플 전부 새미어 짤짤이로 잡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