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은 응애계정 기준
스테가 모자라서 애매모하고
새미어는 실드를 너무 못까고
크로우는 암습제외 좀 잉여고
휴마 실드 잘까고 딜 무난하고
코코 제로는 힐무기라 논외고
생각키로는 휴마가 스테소모없이무난해보이는데
어때?
그냥 새미어쓰는게맞나
메릴은 응애계정 기준
스테가 모자라서 애매모하고
새미어는 실드를 너무 못까고
크로우는 암습제외 좀 잉여고
휴마 실드 잘까고 딜 무난하고
코코 제로는 힐무기라 논외고
생각키로는 휴마가 스테소모없이무난해보이는데
어때?
그냥 새미어쓰는게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