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은 응애계정 기준

스테가 모자라서 애매모하고

새미어는 실드를 너무 못까고

크로우는 암습제외 좀 잉여고


휴마 실드 잘까고 딜 무난하고


코코 제로는 힐무기라 논외고




생각키로는 휴마가 스테소모없이무난해보이는데

어때?


그냥 새미어쓰는게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