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나 1돌에 명함칩 쌉비틱으로 깔끔하게 나왔는데 이거 3돌 안달리는게 현명한 선택이지?
소중과금러임..
지금 410뽑 정도 모아놨는데 한속성만 1돌씩 할 계획이긴한대
상위 컨텐츠 즐기려면 돌파 뚫는 게 필수임?
장비로 속공 최대로 맞춰도 무기 1돌씩이라면 힘듦?
피오나 1돌에 명함칩 쌉비틱으로 깔끔하게 나왔는데 이거 3돌 안달리는게 현명한 선택이지?
소중과금러임..
지금 410뽑 정도 모아놨는데 한속성만 1돌씩 할 계획이긴한대
상위 컨텐츠 즐기려면 돌파 뚫는 게 필수임?
장비로 속공 최대로 맞춰도 무기 1돌씩이라면 힘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