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이거 루벨부터 칩에 전용 성능 붙어서 나오는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17 작성일 2023-05-04 05:56:58 https://arca.live/b/tower/75544567 진짜 얼마나 차이나나 존나 궁금하네 진짜 차이 오지게나면 1돌이나 명함만 하려고 하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Mizu 2023-05-04 05:57:31 류화칩도 란 깃털강화시켜줄걸 펼쳐보기▼ ㅇㅇ 2023-05-04 05:58:33 병신 2023-05-04 06:06:00 그 추가유틸들이 "사람새끼 구실 할라면 없으면 안되는 것"이냐 "고점 찍기라는 목적에서 있으면 좋은 것"이냐에 따라 판단해야 할듯 펼쳐보기▼ 병신 2023-05-04 06:07:18 *수정됨 근데 어디까지나 부가효과 트리거인 칩셋에다 생양아치짓을 하겠나 펼쳐보기▼ ㅇㅇ 2023-05-04 06:09:03 해외 환탑 사이트 픽업캐들 정보좀 찾아봤는데 후자가 맞는듯 루벨은 딜링에 도움되는 가시가 최대 5개에서 칩끼면 6개까지 늘어나고 그농농은 농운기 스테미나 40%감소함 한섭은 나와봐야 알겠지만 후자가 거의 맞는듯함 펼쳐보기▼ 병신 2023-05-04 06:09:23 그렇다면 뭐... 아시죠? 펼쳐보기▼ ㅇㅇ 2023-05-04 06:11:52 *수정됨 근데 3.0부턴 좀 달라지는듯 성능 오지게 붙네 기존엔 그냥 찔끔찔끔 붙여줬다면 류화부턴 류화가 스킬쓸때 모든원소뎀 추가 류화전용버프 추가가 있어서 버전 거듭할수록 버프들이 과해지는듯 고민되네 펼쳐보기▼ 병신 2023-05-04 06:16:26 그럼에도 어디까지나 후자라면 나같음 고민 한번 하고 판단함 뭐 스킬사용시 적이 뒤집니다 하는 수준이여도 후자면 고민이고 연계기사용시 내가 뒤집니디 하는 수준이여도 전자면 뽑아야지 펼쳐보기▼ ㅇㅇ 2023-05-04 06:19:26 점점 과해지는 것보면 루벨 적당히 굴리다가 민트농까지 존버해서 민트농+칩 뽑는게 나으려나 좀 고민 해봐야할듯 답변 ㄱㅅ 펼쳐보기▼ 모래 2023-05-04 06:48:51 호타의 창조질서가 캐릭-캐릭칩 임 범용칩 들고 돈 아끼는 짓 못 하게 전용칩으로 내고있는 거 맞음 다르게 보면 칩 인플레를 잡겠다는 의도도 있음 범용칩은 기존 거를 이기려면 계속 인플레를 내야 하거든 이카칩 같은거 보면 존나 어지러움 뉴비들 평생 못따라잡을 옵션임 ㅋㅋ 윗댓처럼 "4칩 아니면 사이클이 안 굴러간다" 정도 수준이 아니면 칩뽑 딱히 안 해도 되는게 맞는듯함 펼쳐보기▼ ㅇㅇ 2023-05-04 07:04:4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환탑 가챠특 [1] 티안 2023.05.04 77 0 나도 윈스 포인트 확인했는데 [4] 먀마냐 2023.05.04 134 3 시리우스 [1] ㅇㅇ 2023.05.04 121 0 현재 레콩 100개 흑돌 6000개.. [5] ㅇㅇ 2023.05.04 141 0 린 [7] 린예는농 2023.05.04 128 0 짤 두장 [4] 아라반 2023.05.04 103 1 할배들이 자꾸 내 커마 무쌩겻다 그럼 [11] 오나홀 2023.05.04 175 1 이카때 페이백 참을걸 [10] Mizu 2023.05.04 126 0 이제 그농농 존버함 [3] akasia 2023.05.04 129 0 한국 환탑이 망한다는건.. 말도 안된다고 생각해요...! [13] ㅇㅇ 2023.05.04 577 15 포인트 인증글보니 아직 챈 망할리는 없는듯 [5] BlueRose 2023.05.04 320 6 오 [25] 물복숭아 2023.05.04 334 6 자기 념글 내리는 기능 잇어야댐 [19] 오나홀 2023.05.04 200 16 페도캐 기준이 뭐임 [19] cLoe 2023.05.04 135 0 달다 달아 [15] 과일펀치 2023.05.04 323 8 조금 억울하네 [43] 공략도적 2023.05.04 295 2 난 페도니까 내가 꼴리면 다 페도캐 아니냐 [9] 3535 2023.05.04 346 7 엘리스 몇돌까지가 효율좋음? [15] akasia 2023.05.04 211 0 맵도 짜증나는데 스카이웨일 왜만들었냐 진짜 ... [8] 이게말이냐 2023.05.04 298 0 아직 희망이 있는거같네 [18] 먀마냐 2023.05.04 234 3 피오나 1돌 or 3돌 [11] ㅇㅇ (110.8) 2023.05.04 423 0 베라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 [32] 고래팝 2023.05.04 565 12 질문 뉴비 장비 질문!!!!!!!!!!!!! [8] akasia 2023.05.04 180 0 이거 루벨부터 칩에 전용 성능 붙어서 나오는데 [11] ㅇㅇ 2023.05.04 217 0 스타샌드 ㅋㅋ [5] 물복숭아 2023.05.04 159 0 티몬 문상글 삭제함 [13] 고래팝 2023.05.04 147 0 질문 이 성게는 어디서 찾아야되? [8] 먀마냐 2023.05.04 193 0 시즌 48363627283호 버전말 볼때마다 하는 생각인데 [14] 병신 2023.05.04 387 -4 서프 9점대 초반이면 환영 대충 어디까지 가지 [9] 고기먹고싶다 2023.05.04 124 0 이번 패스 옷 대꼴포인트 [11] 그흐즈 2023.05.04 786 7 환니팡 하는데 왜이리 렉걸리나했네 [3] 쇼우란쥬 2023.05.04 122 0 없는걸 만드는게 중국이자나 Mizu 2023.05.04 67 0 미러시티 탐색도 올릴 때 느낀건데 [6] cLoe 2023.05.04 151 0 눈치없는 길드원놈 [6] 공략도적 2023.05.04 253 0 우리 길드 곧 기여도 다 떨어진다고 나가고 싶으면 나가래 [8] ㅇㅇ 2023.05.04 192 0 피오나 출석 이벤트에서 펠리컨호 조각 10개 주네 [3] 공략도적 2023.05.04 225 0 이카 이새끼 픽업중인거맞나 [1] 티안 2023.05.04 142 0 집간당 [10] 루카스 2023.05.04 92 0 요새 환영 유기한 거 천천히 깨는 중임 ㅋㅋ [16] 고래팝 2023.05.04 143 0 사람이 가장 잔인해지는 시간 [19] 공략도적 2023.05.04 229 0 원스 쿠폰 지를까 [5] 고기먹고싶다 2023.05.04 163 0 피오나 뽑고 얼덱은 딜 별로 안올랐는데 고기먹고싶다 2023.05.04 247 0 피오나 풀돌하고 거의 환생한 수준임 [6] 닉네임뭐하냐 2023.05.04 241 1 앨리스는 와이푸!! [10] 고래팝 2023.05.04 150 4 언제부터 가능했는지 모르겠는데 [25] 공략도적 2023.05.04 3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5-04 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