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gs 7.3만 찍었고
심연 필드 혼자도는데 무리 없어짐
혼자서 큐브도 다 해결할 수 있게 되었고
필드보스도 혼자서 처리 가능한 수준까지 올라옴
물론 필보 아직은 좀 아파서 조심해야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