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챈유입 차단하고 유저풀 고이게 만들기 딱 좋은 똑같은 소리만 매일 대북스피커마냥 반복하면서 당치도 않고 되지도 않는거 바라고 앉아있을 시간에
그냥 어쩔 수 없지 받아들이고 흐름에 적응하는게 정신에 좋음
어차피 호타는 안하는거 뻔히 알면서도 이게좆같네 저게좆같네 이거해줘 저거해줘 이거뿌려줘 저거뿌려줘
나도 프리그 프리그칩 사키 사키칩 네메 린 다있는데 이거 다 없는것 만드는게 안좆같겠나 좆같지
근데 이미 현실이 이렇게 됐으니 이 현실에 적응하고 받아들여야지 어차피 호타는 안하니까
못그러겠으면
골골댈 시간에 제어판가서 겜지워야지 뭐하러 힘써가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