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C주제에 말이 많다
근데 그게 그냥 잡담이 아니게 들리는게 그냥 넘기기 애매해서 싫다
그냥 개소리 좀 해주면 스킵해버릴텐데
앞으로 47명은 더 만나서 대화해야 한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