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게임 언급 미안함
내가 모바일겜 본격적으로 돈박기 시작한 게임이 하나 있음 제5인격이라고ㅋㅋ
스킨말곤 하등 돈쓸 이유가 없는 게임이었는데 그렇게 돈을 질렀었다
근데 이게임 하다보니 다른 게임들과 콜라보를 하기 시작하는데 한국에는 콜라보 성사가 안돼서 or 한국인의 반발로(ex:우익이다!!) 콜라보를 안들여오는거임ㅋㅋㅋ
다른 서버는 콜라보를 즐기고 있었는데 한섭만 손가락 쪽쪽 빨면서 쳐다봐야했었음 너무나 좆같은 경험이었고 다신 겪고싶지 않았음
그걸 겪고 여길 와보니까 환탑도 다른 무언가와 콜라보를 했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문구 보자마자 뭔가 존나 싸해서 이겜엔 많이 안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