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67000 + 월드렙 10으로 셋다 x3으로 돔
패치전이랑 솔플 비교해본 느낌으로는
허공의 균열은 개ㅈ밥이 됐음
월드렙 직빵으로 맞은 듯함
골칩 3개줌
국경 어려움은 흥미로운 상태가 됐음
보스렙은 10렙으로 표기되고
보스몹이 나를 때리는게 그닥 아프지 않아졌음
근데 체력은 예전 피통 그대로인 것 같음 ㅋㅋ
3단계 보상 받았는데 금장비 3개 떨굼
토벌작전은 어림도 없었음
보스한테 걸레짝 되고 바로 나가기 누름
gs 67000 + 월드렙 10으로 셋다 x3으로 돔
패치전이랑 솔플 비교해본 느낌으로는
허공의 균열은 개ㅈ밥이 됐음
월드렙 직빵으로 맞은 듯함
골칩 3개줌
국경 어려움은 흥미로운 상태가 됐음
보스렙은 10렙으로 표기되고
보스몹이 나를 때리는게 그닥 아프지 않아졌음
근데 체력은 예전 피통 그대로인 것 같음 ㅋㅋ
3단계 보상 받았는데 금장비 3개 떨굼
토벌작전은 어림도 없었음
보스한테 걸레짝 되고 바로 나가기 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