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라 하나만 보면

처음 출시한 상태만봐도 진짜 쓰잘대기 없다고 느껴지거든

경직면역이다 뭐 불사니 뭐니 좋다고했는데

막상 출시하고나서 경직면역이면뭐 전기맞으면 소용없었고

불사는 뭐 하이라 하마 나올시기쯤에 틱뎀위주 공격이라서 솔직히 불사 있어봤자 좋은점한번도 못봤고

중섭 은혜 라일라일 12초현인효과는 한섭에선 7초였나..그래도 어느정돈 쓸만은 한데 난 만족못했지만..




라일라 칩만 뽑을걸 그랬나?

그노노 우미 게이지 라일라보다 잘채울거 같다는 생각이드네

란,라일라 특히나 qte 쓰면 시간꽤 오래결러서 우미게이지 채우는거도 벅찬데 


방금 치명타 70퍼 만들겠다고 했던 의지는 어디가고..

게임 한두판더해보니깐 생각바로 바뀌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