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얘 진짜 킹손검으로 잡아보고 싶었는데
구독자 5864명
알림수신 112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이게 게임이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24
작성일
댓글
[7]
사기리
cLoe
먀마냐
cLoe
ㅇㅇ
cLoe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월드렙 10으로 국경 허균 토벌 쳐봤는데
[1]
278
1
이겜에 돈 많이 안질러야겠다 생각한게 있음
[2]
258
-1
미러 시티 워프 2개 추가했네??
[3]
156
0
잠깐 합법적 캐르하고 옴
[9]
213
1
코발트 이뿌네
[7]
251
0
공홈 뽑기 3회보상 특)
178
0
할배들, 뉴비가 좋은 것을 보여주지
[9]
649
16
이제 연합 칩 저격 못함?
[1]
226
0
정보/공략
타이탄에 대해 알아보자.
[53]
5362
47
ㅋㅋ 시발 시로 6돌이랑 그농농 1돌이랑 딜 차이 실화냐
[5]
358
0
환서운?이야기) 유적 0/3으로 얼어있는 거 해결 되긴 했는데
[1]
87
0
요새 바퀴 진화했음??
[2]
150
0
질문
세계레벨 올리는게 좋은거임?
[4]
592
0
펜리르3돌 vs 그농농1돌
[8]
292
0
라일라 뽑은건 좀후회가있는데 칩은 잘뽑은거같다
[17]
355
0
뭐야 스킬라 패키지는 있는데 하바라 패키지는 왜없음?
[7]
260
0
호타! 환영을 막을라면 뒷문도 막아야지 들어가지잖아
[5]
303
2
아니 씨발 바퀴벌레가 나왔는데 하늘을 날아서 도망가써
[6]
170
1
챈 잘못왔네 에행이...
[2]
122
0
환(탑)생 환생하고싶다
95
0
공홈 이벤트 사용자 토큰 인증 실패 뜨는사람 ㅣㅇㅆ음?
297
0
균열 세계렙 영향 받는거 같은데?
[1]
147
0
질문
나비아 유적 왜 숫자 안 없어짐
[4]
130
0
이게 게임이지
[7]
224
0
2.5 갓패치
[4]
687
9
복각한 라일라 칩셋은 잠금기능 없음??
[1]
115
0
아니 씨발 루벨리아 5월 25일 픽업 같네
[11]
866
9
만약에 유린도 쓰레기로 나오면
[4]
186
0
인지부조화 시발
[4]
148
1
정보/공략
란으로 나키아가 있는곳까지 가는 가장 빠른 방법
[9]
1230
15
수배임무 에스페리아 하는 게이들아
[10]
270
0
보스칩 써서 하바라칩 얻을라면 어떤 보스 잡는게 좋음?
[4]
205
0
이참에 탈거 파밍해야겠다
70
0
유출/찌라시
6월 27일 구주
[8]
677
8
시퀀스 버그있는거같음
[4]
148
1
월드렙90이 패치전 레벨링임?
[2]
229
0
유출/찌라시
루벨리아 CBT 모집
[2]
253
0
란한테서 생ㅇ리축하 받음 !!
[10]
341
15
이 정도 파워인플레면 루벨리아 명함이
[3]
362
0
월드렙 체감 엄청 큰데?
[1]
206
0
유출/찌라시
2.5루벨리아 배너
[2]
342
0
린같은 이쁜여친있는대신 매일 음식쓰레기 먹기 vs 거세되고 매일 300만원씩 받기
[6]
147
1
타이탄 이해한사람
[1]
153
0
2.5 되고 이너스 편의성 패치 더 해준듯?
86
0
애미뒤진겜 부셔버리고 싶네 진짜
[3]
2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