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키아는 뭐 존나 특수해서 하바라 스킬라랑 다르게 1회당 초록포션을 5개씩 쳐먹어야함??
어떻게든 재화를 덜푸려고 발악하는거로보이는데
이새끼 원래 비싼거 타이탄 재료 끼여서그런거아님?????

추가된거 초록포션 쳐먹는수량보면 어이가없네
나키아는 뭐 존나 특수해서 하바라 스킬라랑 다르게 1회당 초록포션을 5개씩 쳐먹어야함??
어떻게든 재화를 덜푸려고 발악하는거로보이는데
이새끼 원래 비싼거 타이탄 재료 끼여서그런거아님?????

추가된거 초록포션 쳐먹는수량보면 어이가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