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5865명
알림수신 112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집가고 싶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79
작성일
댓글
[5]
고래팝
오나홀
Noire
사기리
장기백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100렙 대비 무기 강화 재료도 모아놨고....
87
0
연합바뀌고나서
[10]
198
2
연합 매칭 잘되는거 맞나
[5]
149
0
하바라 언급되는 거 볼 때마다
[7]
187
0
정보/공략
환영 초월 변경사항
[2]
730
10
하바라에 칩 30개 꼬라박은거 너무 후회되네 ㅋㅋ
[5]
459
0
인플레 보면서 확실히 노선 정했음
[17]
298
1
혹시 필보 젠 안됨?
[4]
143
1
연합도 월드랩 따라감??
[10]
187
0
딜에대한 욕심을 버리면
[9]
187
3
와 패키지
[10]
238
0
타이탄 일단 강화 때려박아도 상관없제?
[7]
192
0
걍 탱커로 백지전향서 써야겠네
[5]
156
0
이제 스펙에 민감해지기 시작하니까
[6]
207
0
월드렙 괜히 올린거 같음
185
0
공홈 웨 구라침...
[9]
695
11
오 나 정보글 베라 간 거 처음봐 ㅋㅋㅋ
[22]
593
10
농농이의 모험 좀 야겜 같지 않음?
[21]
680
16
그피린 존나쎄네
[4]
558
0
허균은 월드렙 적용 된담서
[1]
157
0
야한콘 달아줘
[9]
128
1
일퀘 싼다 ㅅㅅ
[8]
151
0
아침인데 연합매칭 3초컷이네
[2]
142
0
집가고 싶다
[5]
79
0
유저 많으면 환영보상으로도 불탈텐데
[6]
682
11
그노노라는 캐릭터 복각임?
[2]
171
0
파견조사 솔직히 개 에반거같음
[3]
346
0
있었는데요
[6]
139
0
원자로 깡공 / 타속성 공퍼 떠도 유효옵되니까 ㄹㅇ 좋은듯
[2]
195
0
파견조사 진짜 역하네
205
0
정보/공략
파견조사 미세먼지 꿀팁
[10]
970
12
환탑 요구사양은 계속 높아진거같음?
[4]
249
0
나도 전쟁의 기원 해보려햇는데
[10]
229
1
환영 보상 구라지????
[4]
674
8
허접 할배들 이건 알고 게임하냐
[9]
294
2
오늘 할 일
[1]
65
1
ㄷㅈㅇㅈㅇ....
49
0
오픈하고 처음으로 환손실옴;;
[8]
240
0
균조류 괴물 이새끼 이거맞나
[1]
137
0
월렙이 낮으니 이게 250킬이 나오네
195
0
칭호 돌려줘...
[2]
198
0
그노노 무기 제자리에서 돌리는거 어떻게 하나요>
[1]
190
0
ㅋㅋ 진짜 뭐 믿을게있나
[8]
1055
26
다크 에너지 구역 어디있어?
[2]
352
0
정보/공략
기원 / 초월 보상 개편
[3]
825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