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조류균 괴물 오토 해보려고 온갖 방법 다 써봤는데 상어가 분탕쳐서 포기함

라일라특성 들고 오토클리커 설정하면 될거같긴한데 시발 라일라 바이럴도바니고 개좆같은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