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통합 불발로 불씨 튀어서 로리 눈보라가 바삭+시온한테 존나 처맞고
로리나 눈보라는 일부 당사자들에게 제대로 사과도 못 받은 판에 그냥저냥 바삭+시온 내부 당사자들 추방 시키는 걸로 끝나는가 싶었더니
전 주딱이 바삭에서 나와서는 시온을 부활 시킴 ㅋㅋ 졸지에 바삭은 이미지도 씹창나고 멀쩡한 길드원도 잃음
근데 또 웃긴 건 전 챈주딱이 길모 올린 거 보면 언제든지 야생길로 바꿀 수 있다고 했지만 버젓이 챈길이라고 써놨음
길모 올린 거 댓글보니까 불과 며칠 전에 4과문 올리고 탈챈한다고 하면서 빤스런한 전 바삭 주딱이 닉변한 상태로 길드 신청 넣겠다고 댓 달려있음 덤으로 운지도 가입 신청 넣겠다고 댓 달려있고
거기에 지금까지의 사건들이 빌드업이었는지 전 챈주딱은 주딱 그대로 넘기고 튐 ㅋㅋ
존나 웃기네 진짜 시발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