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c8 할인하네 00 추천 3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8 작성일 2026-03-06 17:45:41 https://arca.live/b/tryx/164159170 필요한 트붕이들이면 주워가셈 c8이 10만원이면 거져지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페비볼따구 2026-03-06 23:11:46 답글 싸긴하네 ㅋㅋ 전 케이스 c8이었는데 이쁘긴한데 뭔가뭔가인 케이스였음...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07 00:10:54 답글 와 싸긴싸다 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오!! 드디어 [14] 빅사슴가이즈 2026.03.09 115 3 [질문/답변] 스크린 이렇게하면 안좋음? [6] 킬러슬라이드 2026.03.09 126 2 [자유] 아니 까나리 이거 [2] nerdy 2026.03.09 70 2 [★꿀팁] TRYX 수냉 USB 케이블 정리(숨기기) 꿀팁 [41] 컴잘알 2026.03.09 368 5 [자유] 잘 쉬었니 트악귀들아 [15] 페비볼따구 2026.03.08 112 3 [자유] CPU 0도 오류 카나리 자체 문제 같은데 [14] Jefuty 2026.03.08 103 1 [자유] ㅋㅋㅅㅂ 촌동네 당근 존나웃긴거봤네 [8] 세린 2026.03.08 148 7 [영상 추천/편집] 내가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영상 추천! [12] ghghhgh 2026.03.08 334 5 [자유] 파노라마단에 합류하겠다 [12] 구아아악 2026.03.08 120 6 [뽐내기/자랑] 케갈 다 했다~~~ [20] 하이아스 2026.03.07 255 10 [뽐내기/자랑] 마스터프레임 360 팬갈이&서멀갈이 레츠고 [4] 미오프리체 2026.03.07 213 6 [자유] 그래도 컴본챈 완장인데 너무 트챈만 글쓰는 것 같아서 [13] 컴잘알 2026.03.07 142 5 [자유] 한달만에 돌아온 본체꾸미기 [3] 라우마카프카의현칸타렐라미브동D 2026.03.07 96 4 [자유] 파노라마 왔다 [4] 신데렐라사냥꾼 2026.03.07 98 4 [질문/답변] 갑자기 RPM 0 으로 뜨는데 [7] nerdy 2026.03.07 97 0 [자유] 혹시 보더랜드4 하는 사람? [5] 컴잘알 2026.03.07 80 2 [자유] 아스트랄 조립다했다 [14] 긔영 2026.03.07 168 5 [자유] 멍청비용 [18] 컴잘알 2026.03.07 126 4 [자유] 일단 케갈이는 끝... 99.3%.... [32] 컴잘알 2026.03.07 197 5 [자유] 너만을 기다렸어 [4] 만종 2026.03.07 90 6 [자유] 파노라마 라디 나사 규격 아는 사람?? [5] 하이아스 2026.03.07 106 3 [자유] 메인보드 갈이 성공적 [14] 레오미 2026.03.07 122 5 [자유] 슬슬 해볼까나... [10] 컴잘알 2026.03.07 86 3 [자유] c8 할인하네 [2] 00 2026.03.06 89 3 [자유] 0도 오류 때문에 usb 바꿔 끼웠는데 [5] Jefuty 2026.03.06 71 2 [자유] 예스톤 장패드 받았는데 퀄 좋다 [4] 스패로우급능지 2026.03.06 102 4 [자유] 후로바 리뷰 올라왔네 [17] 빅사슴가이즈 2026.03.06 100 3 [자유] 트라익스 자꾸 온도가 0도로 뜨는지 모르겠네 [12] Jefuty 2026.03.06 89 2 [자유] 트라익스 SE랑 프로랑 고민이긴 함 [31] 스패로우급능지 2026.03.06 207 1 [자유] 오우 이 케이스도 이쁘네 [8] 빅사슴가이즈 2026.03.06 120 3 [자유] 오 CEX [12] 빅사슴가이즈 2026.03.06 105 4 [자유] 트라익스 중고 구하기가 쉽지 않네 [17] 스패로우급능지 2026.03.06 136 3 [자유] 선지름 후수습 [17] 컴잘알 2026.03.06 150 2 [자유] 내가 파노라마 9pin 케이블 정리한 방법 [8] 빅사슴가이즈 2026.03.06 96 4 [뽐내기/자랑] 오랜만에 올리는 본체사진 [12] 레오미 2026.03.05 153 4 [질문/답변] 케이블 홀더? 클립? [6] 만종 2026.03.05 91 1 [자유] 스텔스 개무싯당.... [13] nostrada 2026.03.05 164 3 [자유] 폰 왔어(트라익스 아님) [38] 페비볼따구 2026.03.05 160 2 [자유] G-8!!! [9] 빅사슴가이즈 2026.03.05 83 5 [자유] 오늘 퇴근하면 케갈인데 [20] 하이아스 2026.03.05 115 3 [자유] 박스 크기보고 뭐야했는디 [41] 컴잘알 2026.03.05 214 5 [자유] 님들 소음 다들 괜찬아요??? [6] ㅇㅇ (223.38) 2026.03.05 152 2 [자유] 어항은 메시에 비해서 온도가 안좋겠지요 [29] nostrada 2026.03.05 162 2 [자유] 결국 파노라마로 재구매 ㅋㅋㅋ [7] 신데렐라사냥꾼 2026.03.05 147 4 [질문/답변] 트라익스 질문좀 [8] 스패로우급능지 2026.03.05 110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9 12: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