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본챈에도 올렸지만
트라익스를 달았는데 여기다 안 올릴 순 없지
다른 사람 영상으로 봤을 때는 몰랐는데 확실히 폰에 안담기는 쨍함이 너무 만족스럽다
조금 아쉬운건 램이랑 스트리머 조명에 빛반사가 꽤 있어서 옆면이 잘 안 보인다는 점?
그래서 램이랑 스트리머 밝기 조절헀더니 많이 괜찮아짐
파노라마가 시스템의 메인이면 24핀 스트리머는 안 쓰는게 나을지도
암튼 넘 예쁘다

컴본챈에도 올렸지만
트라익스를 달았는데 여기다 안 올릴 순 없지
다른 사람 영상으로 봤을 때는 몰랐는데 확실히 폰에 안담기는 쨍함이 너무 만족스럽다
조금 아쉬운건 램이랑 스트리머 조명에 빛반사가 꽤 있어서 옆면이 잘 안 보인다는 점?
그래서 램이랑 스트리머 밝기 조절헀더니 많이 괜찮아짐
파노라마가 시스템의 메인이면 24핀 스트리머는 안 쓰는게 나을지도
암튼 넘 예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