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btf 케이스 괜찮은거 없남 만종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90 작성일 2026-03-10 01:44:45 https://arca.live/b/tryx/164437814 아무리 생각해도 x2 matrix 너무 충동구매 한거같아서 점점 후회되네,,그냥 저렴한거 사고 차액으로 다른거 업글할까 고민됨,,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만종 2026-03-10 01:47:06 답글 그리고 하단 스크린 커스터마이징이 생각보다 할 수 있는게 별로 없는것도 한몫함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0 02:11:39 답글 확실히 BTF빌드가 지금은 대세같긴함 개깔끔 ㄷ 펼쳐보기▼ 만종 2026-03-10 02:23:57 답글 그니께 말여 그냥 h9으로 회귀할까,,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0 05:09:36 답글 ㅋㅋ 같은거 재조립은 손이 안갈것같은데 펼쳐보기▼ 만종 2026-03-10 05:11:44 답글 찾아보니까 h9 flow는 차피 btf 지원안해서 일단 유지할라고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0 05:19:33 답글 아앗...ㅠㅠ 펼쳐보기▼ 만종 2026-03-10 05:19:59 답글 h9도 집구석 차지해서 빨리 처분해야되는데 안팔리네,,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0 05:34:20 답글 중챈에 던져봥 펼쳐보기▼ 만종 2026-03-10 05:35:50 답글 중챜도 이써?!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0 05:43:42 답글 ㅇㅇ 중고거래 채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공유기 사버렸다... [24] 컴뉴비 2026.03.11 115 4 [자유] 트붕이 이제 조립하는데숭 [15] 구아아악 2026.03.11 111 5 [자유] 트라익스 0도 고정 오류와 관련해서... [9] Jefuty 2026.03.11 83 3 [자유] 즉겠다 [11] 스패로우급능지 2026.03.11 100 3 [자유] 멍청비용 이벤트는 컴본챈에서 진행한다! [9] 컴잘알 2026.03.11 107 3 [영상 추천/편집] 최근에 자주 사용했던 월페엔진 링크 [19] 페비볼따구 2026.03.11 356 6 [자유] 다음주 알리할인만 기다린다 [10] 긔영 2026.03.11 110 5 [자유] 트라익스단 된다 [6] 스패로우급능지 2026.03.11 101 7 [자유] 힘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33] 컴잘알 2026.03.10 242 8 [자유] 멍-청 [11] 구아아악 2026.03.10 110 4 [자유] 2025버전 팔면 살사람? [6] 만종 2026.03.10 121 3 [자유] 공유기 뭐살지 고민된다 [20] 컴뉴비 2026.03.10 160 3 [자유] 본체 피드백좀 [29] ghghhgh 2026.03.10 163 7 [자유] 트라익스 공랭 가격 [17] ㅇㅇ 2026.03.10 128 2 [자유] 트라익스 공랭까지 진출 [3] ㅇㅇ 2026.03.10 94 4 [자유] msi 흐리렌 글카.. [13] 페비볼따구 2026.03.10 121 3 [자유] 공지에도 있는건데ㅔㅔㅔㅔㅔㅔ [15] 컴잘알 2026.03.10 113 4 [자유] 머엉처엉 [11] 컴잘알 2026.03.10 89 4 [자유] 꺾쇠 샀당 [14] ghghhgh 2026.03.10 120 3 [질문/답변] 이 케이스에 tryx 달려면 se로 사야되나? [5] 1a2b3c4d5e6f 2026.03.10 175 1 [자유] 이번주내에 글카 입고받고 케갈하면서 트라익스 사야지 [2] 스패로우급능지 2026.03.10 72 2 [자유] 가즈앗~~ [18] 빅사슴가이즈 2026.03.10 92 4 [자유] 트라익스는 원가절감 팬없는버전은 안내겠지? [5] 긔영 2026.03.10 72 1 [자유] btf 케이스 괜찮은거 없남 [10] 만종 2026.03.10 90 1 [자유] 퇴근했음청년 잘자콘 달아줘 [26] 페비볼따구 2026.03.09 123 3 [자유] 후면팬 투표를 해보쟈 [17] 컴잘알 2026.03.09 136 3 [자유] 오!! 드디어 [14] 빅사슴가이즈 2026.03.09 115 3 [질문/답변] 스크린 이렇게하면 안좋음? [6] 킬러슬라이드 2026.03.09 126 2 [자유] 아니 까나리 이거 [2] nerdy 2026.03.09 70 2 [★꿀팁] TRYX 수냉 USB 케이블 정리(숨기기) 꿀팁 [41] 컴잘알 2026.03.09 368 5 [자유] 잘 쉬었니 트악귀들아 [15] 페비볼따구 2026.03.08 112 3 [자유] CPU 0도 오류 카나리 자체 문제 같은데 [14] Jefuty 2026.03.08 103 1 [자유] ㅋㅋㅅㅂ 촌동네 당근 존나웃긴거봤네 [8] 세린 2026.03.08 148 7 [영상 추천/편집] 내가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영상 추천! [12] ghghhgh 2026.03.08 334 5 [자유] 파노라마단에 합류하겠다 [12] 구아아악 2026.03.08 120 6 [뽐내기/자랑] 케갈 다 했다~~~ [20] 하이아스 2026.03.07 255 10 [뽐내기/자랑] 마스터프레임 360 팬갈이&서멀갈이 레츠고 [4] 미오프리체 2026.03.07 213 6 [자유] 그래도 컴본챈 완장인데 너무 트챈만 글쓰는 것 같아서 [13] 컴잘알 2026.03.07 142 5 [자유] 한달만에 돌아온 본체꾸미기 [3] 라우마카프카의현칸타렐라미브동D 2026.03.07 96 4 [자유] 파노라마 왔다 [4] 신데렐라사냥꾼 2026.03.07 98 4 [질문/답변] 갑자기 RPM 0 으로 뜨는데 [7] nerdy 2026.03.07 97 0 [자유] 혹시 보더랜드4 하는 사람? [5] 컴잘알 2026.03.07 80 2 [자유] 아스트랄 조립다했다 [14] 긔영 2026.03.07 168 5 [자유] 멍청비용 [18] 컴잘알 2026.03.07 126 4 [자유] 일단 케갈이는 끝... 99.3%.... [32] 컴잘알 2026.03.07 197 5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1 12: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