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질문/답변] 스크린 이렇게하면 안좋음? 킬러슬라이드 추천 2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6 작성일 2026-03-09 09:33:56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tryx/164385351 OLED 달린 쿨러를 처음써보는데 괜찮을까애네들꺼 좋은데글자 폰트나 색상변경도지원해줬으면 좋겠네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ghghhgh 2026-03-09 09:38:00 답글 OLED는 지속적으로 같은 색을 표현하면 애가 그 색으로 탄다고 했던가... 한쪽 면이 지속적인 초록색인데 저러면 안좋다고 알고있어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09 09:40:59 답글 번인오기 좋은 세팅이긴한데 AS기간내에 번인 만들어서 교환받을꺼면 그래도됨ㅋㅋ 펼쳐보기▼ 페비볼따구 2026-03-09 10:11:40 답글 나도 글자폰트랑 색상변경 진짜 인정하는부분이다 난 막쓰다가 수리받는다는 마인드 펼쳐보기▼ 컴뉴비 2026-03-09 10:56:08 답글 번인 잘 난다고 하네용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3-09 11:00:32 답글 왼쪽 번인난다!! 저러면 나중에 녹색약해져서 나머지색으로 보임ㅋㅋ 펼쳐보기▼ 킬러슬라이드 2026-03-09 12:50:0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멍청비용 이벤트는 컴본챈에서 진행한다! [9] 컴잘알 2026.03.11 107 3 [영상 추천/편집] 최근에 자주 사용했던 월페엔진 링크 [19] 페비볼따구 2026.03.11 356 6 [자유] 다음주 알리할인만 기다린다 [10] 긔영 2026.03.11 110 5 [자유] 트라익스단 된다 [6] 스패로우급능지 2026.03.11 101 7 [자유] 힘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33] 컴잘알 2026.03.10 242 8 [자유] 멍-청 [11] 구아아악 2026.03.10 110 4 [자유] 2025버전 팔면 살사람? [6] 만종 2026.03.10 121 3 [자유] 공유기 뭐살지 고민된다 [20] 컴뉴비 2026.03.10 160 3 [자유] 본체 피드백좀 [29] ghghhgh 2026.03.10 163 7 [자유] 트라익스 공랭 가격 [17] ㅇㅇ 2026.03.10 128 2 [자유] 트라익스 공랭까지 진출 [3] ㅇㅇ 2026.03.10 94 4 [자유] msi 흐리렌 글카.. [13] 페비볼따구 2026.03.10 121 3 [자유] 공지에도 있는건데ㅔㅔㅔㅔㅔㅔ [15] 컴잘알 2026.03.10 113 4 [자유] 머엉처엉 [11] 컴잘알 2026.03.10 89 4 [자유] 꺾쇠 샀당 [14] ghghhgh 2026.03.10 120 3 [질문/답변] 이 케이스에 tryx 달려면 se로 사야되나? [5] 1a2b3c4d5e6f 2026.03.10 175 1 [자유] 이번주내에 글카 입고받고 케갈하면서 트라익스 사야지 [2] 스패로우급능지 2026.03.10 72 2 [자유] 가즈앗~~ [18] 빅사슴가이즈 2026.03.10 92 4 [자유] 트라익스는 원가절감 팬없는버전은 안내겠지? [5] 긔영 2026.03.10 72 1 [자유] btf 케이스 괜찮은거 없남 [10] 만종 2026.03.10 91 1 [자유] 퇴근했음청년 잘자콘 달아줘 [26] 페비볼따구 2026.03.09 123 3 [자유] 후면팬 투표를 해보쟈 [17] 컴잘알 2026.03.09 136 3 [자유] 오!! 드디어 [14] 빅사슴가이즈 2026.03.09 115 3 [질문/답변] 스크린 이렇게하면 안좋음? [6] 킬러슬라이드 2026.03.09 126 2 [자유] 아니 까나리 이거 [2] nerdy 2026.03.09 70 2 [★꿀팁] TRYX 수냉 USB 케이블 정리(숨기기) 꿀팁 [41] 컴잘알 2026.03.09 368 5 [자유] 잘 쉬었니 트악귀들아 [15] 페비볼따구 2026.03.08 112 3 [자유] CPU 0도 오류 카나리 자체 문제 같은데 [14] Jefuty 2026.03.08 103 1 [자유] ㅋㅋㅅㅂ 촌동네 당근 존나웃긴거봤네 [8] 세린 2026.03.08 148 7 [영상 추천/편집] 내가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영상 추천! [12] ghghhgh 2026.03.08 335 5 [자유] 파노라마단에 합류하겠다 [12] 구아아악 2026.03.08 120 6 [뽐내기/자랑] 케갈 다 했다~~~ [20] 하이아스 2026.03.07 255 10 [뽐내기/자랑] 마스터프레임 360 팬갈이&서멀갈이 레츠고 [4] 미오프리체 2026.03.07 213 6 [자유] 그래도 컴본챈 완장인데 너무 트챈만 글쓰는 것 같아서 [13] 컴잘알 2026.03.07 142 5 [자유] 한달만에 돌아온 본체꾸미기 [3] 라우마카프카의현칸타렐라미브동D 2026.03.07 96 4 [자유] 파노라마 왔다 [4] 신데렐라사냥꾼 2026.03.07 98 4 [질문/답변] 갑자기 RPM 0 으로 뜨는데 [7] nerdy 2026.03.07 97 0 [자유] 혹시 보더랜드4 하는 사람? [5] 컴잘알 2026.03.07 80 2 [자유] 아스트랄 조립다했다 [14] 긔영 2026.03.07 168 5 [자유] 멍청비용 [18] 컴잘알 2026.03.07 126 4 [자유] 일단 케갈이는 끝... 99.3%.... [32] 컴잘알 2026.03.07 197 5 [자유] 너만을 기다렸어 [4] 만종 2026.03.07 90 6 [자유] 파노라마 라디 나사 규격 아는 사람?? [5] 하이아스 2026.03.07 106 3 [자유] 메인보드 갈이 성공적 [14] 레오미 2026.03.07 122 5 [자유] 슬슬 해볼까나... [10] 컴잘알 2026.03.07 86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1 08: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