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케갈이를 99.7% 끝냈다보니까

이것도 하나 올리긴해야할듯해서 올린다아아ㅏㅏㅏㅏㅏㅏ


안보이는 영역은 사실 필요가 없고(난 그것까진 정리안함)

사실 제일 중요한게 얼마나 깔끔해보이느냐잖슴


내 기준 USB 케이블 정리



일단 메모리 슬롯을 지지대 삼아서 최대한 바닥에 깔아준다는 느낌으로 세팅했음

그리고 마지막은 파워케이블 뒤로 숨겨서 하단으로 다시 나와서 연결되는 형태야


실제 세팅으로보면 거슬리는게 없어서 꼭 찾아서 보는거아니라면 티가 안난다고 할 수 있쥐



물론 케이블이 블랙이라서 블랙 세팅이 조금 더 편하긴해!


화이트의 경우엔 내가 블랙이라서 조금은 여유있게 숨겼다치면

좀 더 적극적으로 메인보드 전원부의 방열판과 메모리 사이 등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숨겨주면 된다고 할 수있쥐


그리고 그래픽카드가 수평이 아닌 수직(라이저) 세팅인 경우 그쪽 뒤로 숨기는게 제일 편하니까 참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