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힘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컴잘알 추천 8 비추천 0 댓글 33 조회수 242 작성일 2026-03-10 23:47:10 수정일 2026-03-11 08:00:42 https://arca.live/b/tryx/164525347 솔직 꺾인것보다 어댑터 쓰는게 더 안정적일듯 ㄷ어... 근데 왜 커넥터가 하나 남지?.... 추천! 8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3] 글쓰기 빅사슴가이즈 2026-03-10 23:56:50 답글 멍충이 후면팬 달아오면 추천 줌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1 00:20:01 답글 아틱이라도 달까 흠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3-11 00:28:42 답글 이미 했으니 달아오면 됨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1 00:34:21 답글 네? 그런건 약정에 없었는ㄷ ...ㅔ..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3-11 00:38:16 답글 Kayoko_myLove 2026-03-10 23:57:06 답글 보증 됨?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1 00:19:56 답글 보증있긴함 생산물배상책임 5억 들어가있다고 나오던뎅? 펼쳐보기▼ 페비볼따구 2026-03-11 00:16:25 답글 컴잘알 2026-03-11 00:20:06 답글 ghghhgh 2026-03-11 00:52:51 답글 깔끔하넹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1 00:59:11 답글 예에스 이렇게쓰는거얌 펼쳐보기▼ ghghhgh 2026-03-11 01:44:45 답글 이렇게 되면 따로 문제되는거 없어? 라이저 같은 경우도 같은 pcie라고 해도 사이에 뭐가 하나 들어간거라서 성능저하가 조금은 있다고 하던데 이건 전기공급만 하니까 상관없낭...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1 01:48:32 답글 전력공급이라 뭐 커넥터번만아니면 걱정할건없을듯 그래서 유심히 본게 배상책임보험 5억이였음 ㅇㅇ 펼쳐보기▼ 컴뉴비 2026-03-11 01:12:13 답글 깔끔한거 하나는 goat네 이제 남은건 똑똑 비용으로 이벤트 하는거에용?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1 01:17:41 답글 ㅋㅋㅋㅋㅋ 아오 ㅠㅠ 똑똑 조롱 하지마아아아아ㅏ 컴본챈에서할까 어디서할까고민중 펼쳐보기▼ 컴뉴비 2026-03-11 03:49:40 답글 만종 2026-03-11 01:31:40 답글 아 나도 쓰고싶네,,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1 01:34:36 답글 확실히 깔끔쓰 펼쳐보기▼ 만종 2026-03-11 01:53:29 답글 빨리 집가서 규격 재봐야지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1 02:12:12 답글 ㅋㅋㅋ 엉 아니면 제품페이지에 질문남겨보는것도 ㄱㅊ을듯 펼쳐보기▼ 만종 2026-03-11 02:12:59 답글 안그래도 번이슈랑 같이해서 문의 남겼었는디 안된다길래,,, 근데 번이슈 물어본건 대답안래주더라ㅋㅋ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1 02:13:19 답글 ㅋㅋㅋㅋ 예민한 내용이라그런듯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3-11 02:12:07 답글 기습숭배)저런거 제조사에서 만들어줘서 번걱정없는 슈플이 새삼 대단해보이네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1 02:12:43 답글 슈플도있음?ㄷㄷ 난 커넥터사고나니 음 유통사통일해야겠다하고 이렇게온건데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3-11 02:13:40 답글 90도 꺾인 케이블 말한거라 라이저 안쓰면 180도 써야하긴해 근데 저런 커넥터류는 접합부 많아져서 불안함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1 02:15:38 답글 ㅋㅋ 내가 실험체가될께(이미 됨)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1 02:16:16 답글 근데 설치하고 느끼는거지만 쏠림텐션(케이블 각도로인한)보다는 접점늘더라도 스테이블한 상태가 나아보임 그냥 보기엔ㅇㅇ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3-11 02:16:50 답글 한달뒤 컴챈에 화끈하게 타버린 글 기대할게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1 02:17:14 답글 드디어 컴바꾸는건가 유통사 통일해서 그것도 마음편하긴함 알아서해주겠지 마인드ㅋㅋ 펼쳐보기▼ nabu 2026-03-11 23:12:21 답글 깰꼼하네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2 01:24:30 답글 바위조아 2026-03-12 04:40:34 답글 저게 450w 까지가 사용범위라 90은 사용못하는게 아싀워 힝 펼쳐보기▼ 컴잘알 2026-03-12 04:46:20 답글 ㅇㅇ 5090은 쓰지말라고 써있더라 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찐 만족중임 [10] 스패로우급능지 2026.03.12 111 5 [자유] 파노라마 흰색 케이블 따로 안판다네 ㅠㅠ [12] 세린 2026.03.12 106 5 [자유] 5080이랑 S26U +@ 어케저케했다.. [18] 컴잘알 2026.03.12 120 3 [자유] 아 보기만해도 맛있다,, [19] 만종 2026.03.12 104 4 [자유] 큰거 곧 온다.. 코밍쑨.... [41] 컴잘알 2026.03.12 162 8 [자유] 취소할까 했는데 [16] 컴잘알 2026.03.12 112 3 [자유] 트라익스 개만족이네 [3] 스패로우급능지 2026.03.12 82 5 [자유] 퇴근이 너무나 하고싶구나 [10] 수산시장기러기 2026.03.12 75 3 [자유] 1명 탈주 3명 입주 [8] 빅사슴가이즈 2026.03.12 92 3 [자유] 내가 이겼다!! [5] 구아아악 2026.03.11 91 6 [자유] 주딱이 구매한 180도 어댑터 [2] 만종 2026.03.11 96 3 [자유] -완- [9] 스패로우급능지 2026.03.11 165 10 [자유] 이게 번인인가? [6] 닉네임귀찮 2026.03.11 123 3 [자유] 요즘 케갈욕구가 왜이렇게 올라오지 [11] 00 2026.03.11 104 3 [자유] 거의 다했다 [4] 스패로우급능지 2026.03.11 83 4 [자유] 공유기 사버렸다... [24] 컴뉴비 2026.03.11 115 4 [자유] 트붕이 이제 조립하는데숭 [15] 구아아악 2026.03.11 111 5 [자유] 트라익스 0도 고정 오류와 관련해서... [9] Jefuty 2026.03.11 83 3 [자유] 즉겠다 [11] 스패로우급능지 2026.03.11 100 3 [자유] 멍청비용 이벤트는 컴본챈에서 진행한다! [9] 컴잘알 2026.03.11 107 3 [영상 추천/편집] 최근에 자주 사용했던 월페엔진 링크 [19] 페비볼따구 2026.03.11 356 6 [자유] 다음주 알리할인만 기다린다 [10] 긔영 2026.03.11 111 5 [자유] 트라익스단 된다 [6] 스패로우급능지 2026.03.11 101 7 [자유] 힘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33] 컴잘알 2026.03.10 242 8 [자유] 멍-청 [11] 구아아악 2026.03.10 110 4 [자유] 2025버전 팔면 살사람? [6] 만종 2026.03.10 121 3 [자유] 공유기 뭐살지 고민된다 [20] 컴뉴비 2026.03.10 160 3 [자유] 본체 피드백좀 [29] ghghhgh 2026.03.10 163 7 [자유] 트라익스 공랭 가격 [17] ㅇㅇ 2026.03.10 128 2 [자유] 트라익스 공랭까지 진출 [3] ㅇㅇ 2026.03.10 94 4 [자유] msi 흐리렌 글카.. [13] 페비볼따구 2026.03.10 121 3 [자유] 공지에도 있는건데ㅔㅔㅔㅔㅔㅔ [15] 컴잘알 2026.03.10 113 4 [자유] 머엉처엉 [11] 컴잘알 2026.03.10 89 4 [자유] 꺾쇠 샀당 [14] ghghhgh 2026.03.10 120 3 [질문/답변] 이 케이스에 tryx 달려면 se로 사야되나? [5] 1a2b3c4d5e6f 2026.03.10 175 1 [자유] 이번주내에 글카 입고받고 케갈하면서 트라익스 사야지 [2] 스패로우급능지 2026.03.10 72 2 [자유] 가즈앗~~ [18] 빅사슴가이즈 2026.03.10 92 4 [자유] 트라익스는 원가절감 팬없는버전은 안내겠지? [5] 긔영 2026.03.10 72 1 [자유] btf 케이스 괜찮은거 없남 [10] 만종 2026.03.10 91 1 [자유] 퇴근했음청년 잘자콘 달아줘 [26] 페비볼따구 2026.03.09 123 3 [자유] 후면팬 투표를 해보쟈 [17] 컴잘알 2026.03.09 136 3 [자유] 오!! 드디어 [14] 빅사슴가이즈 2026.03.09 115 3 [질문/답변] 스크린 이렇게하면 안좋음? [6] 킬러슬라이드 2026.03.09 127 2 [자유] 아니 까나리 이거 [2] nerdy 2026.03.09 70 2 [★꿀팁] TRYX 수냉 USB 케이블 정리(숨기기) 꿀팁 [41] 컴잘알 2026.03.09 368 5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2 09: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