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반품할게 있어서 포장도 안뜯고 한번도 안썼는데,
반품 가져가놓고 쓰신거 아니냐고 따지듯이 전화와서
안썼더고 햤더니 아니 쓰시면 반품 안돼요 하길래
왜 말 그렇게 하시냐구 박스 뜯어보면 되지 않냐구 말했더니
대꾸도 안하고 그냥 끊어버리네..
화장품 반품할게 있어서 포장도 안뜯고 한번도 안썼는데,
반품 가져가놓고 쓰신거 아니냐고 따지듯이 전화와서
안썼더고 햤더니 아니 쓰시면 반품 안돼요 하길래
왜 말 그렇게 하시냐구 박스 뜯어보면 되지 않냐구 말했더니
대꾸도 안하고 그냥 끊어버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