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반품할게 있어서 포장도 안뜯고 한번도 안썼는데,

반품 가져가놓고 쓰신거 아니냐고 따지듯이 전화와서

안썼더고 햤더니 아니 쓰시면 반품 안돼요 하길래

왜 말 그렇게 하시냐구 박스 뜯어보면 되지 않냐구 말했더니 

대꾸도 안하고 그냥 끊어버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