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나 글카는 뭐 그나마 양반이라서 그렇다고 쳐도


메인보드는 반품 넣고 스트리머로 바꿀까..


아무리 봐도 깔끔하게 보이질 않아서 찝찝함만 늘어


근데 가격이 무려 3배고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