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측면 데이지 체인 3개는 사타로 연결 시켜놨고, 하단팬 3개도 데이지체인으로 보드 직결해놈
찾아보니 메인보드 4핀 직결이 좋다해서 할랬는데 선이 짧아서 안닿음
그래서 팬 선을 아래로 하게 해서 보드 직결했는데 rgb 흐르는 방향이 거꾸로 돼서 한 방향으로 안흐르네 ㅋㅋㅋㅋㅋ
걍 팬허브 하나 사야할 지 고민됨
원래 측면 데이지 체인 3개는 사타로 연결 시켜놨고, 하단팬 3개도 데이지체인으로 보드 직결해놈
찾아보니 메인보드 4핀 직결이 좋다해서 할랬는데 선이 짧아서 안닿음
그래서 팬 선을 아래로 하게 해서 보드 직결했는데 rgb 흐르는 방향이 거꾸로 돼서 한 방향으로 안흐르네 ㅋㅋㅋㅋㅋ
걍 팬허브 하나 사야할 지 고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