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챈하기전에 고민 상담좀 받고 싶은데


지금 퇴사하고 소방 준비중에 주6일 2-6시 약국 재고 알바 3달차인데 엄마 사정도 어려워지고 공부하는데도 너무 시간적으로 애매해지는거 같아서 당근 뒤져보다 생산포장 공장 알바 주5 시간은 8:30-17:30 하더라고 돈도 좀 많이 필요한 상황이고 이번달 까지만 알바하고 공장 4달정도? 드갈까하는데 어떤거같음 엄마 돈도 드리고 그만두면 올인박을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