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 받았을 때 선 꼬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립 빼고 다시 정리했음에도 불구하고 꽂으니까 선이 얇아서 개씹창남
여기서 스트레스 존나 받았음

거의 20분을 빗질 넘게 빗질하고 만지작거려서 이 오와 열이 갖춰짐

진짜 개좆같은 선임 씨발ㅋㅋㅋ
지들이 기본으로 준 선 꼬라지 거슬려서 산 건데 더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
이딴 걸 돈 주고 파는 것부터 진짜 양심 쳐뒤진 새끼들이란 생각만 듬
애초에 받기 전에 자기들이 클립에 선 깔끔하게 정리해서 줘도 모자를 판에 에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