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은 빵류 과자에 몬스터

점심은 유치원 급식

저녁은 컵밥!

디저트로 팝콘에 콜라 조지고 

야식으로 컵라면에 콜라!

물론 야식은 안먹는 경우가 많지만 진짜 이렇게 사니까 너무 행복해....

이게 소확행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