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4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내가 하루를 살아갈 수 있는 이유 ghghhgh 추천 5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82 작성일 2026-05-19 09:58:29 https://arca.live/b/tryx/171131084 아침은 빵류 과자에 몬스터점심은 유치원 급식저녁은 컵밥!디저트로 팝콘에 콜라 조지고 야식으로 컵라면에 콜라!물론 야식은 안먹는 경우가 많지만 진짜 이렇게 사니까 너무 행복해....이게 소확행이겠지?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ㅇㅇ (58.238) 2026-05-19 10:00:24 삭제 수정 답글 소확행-5090 펼쳐보기▼ ghghhgh 2026-05-19 10:01:02 답글 안살껀디~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10:01:09 답글 대지 펼쳐보기▼ ghghhgh 2026-05-19 10:04:26 답글 이렇게라도 하지않으면 세상을 살아갈 수 없어! 심지어 이렇게 퍼먹어도 할인 때 구매한거라 하루 2만원도 안넘음!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10:13:53 답글 ghghhgh 2026-05-19 10:15:55 답글 울프팩 2026-05-19 10:11:35 답글 부자네 난 집 오자마자 밥 없어서 스팸 한캔 까서 그것만 먹었능데 펼쳐보기▼ ghghhgh 2026-05-19 10:12:00 답글 그 스팸이 내 컵밥보다 비쌀껄? ㅋㅋㅋㅋ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9 10:18:53 답글 나도 좀 먹을게 늘 있으면 고민안할건디 ㅠ 펼쳐보기▼ ghghhgh 2026-05-19 10:21:53 답글 다람쥐마냥 비축해야지!!! 바닥이 보일락말락할때 채워넣어야해!!! 흐름이 끊기지 않게! 펼쳐보기▼ 쩨링 2026-05-19 10:18:54 답글 그러다 몸 상해...몬스터라도 줄여 ㅠ 펼쳐보기▼ ghghhgh 2026-05-19 10:21:19 답글 *수정됨 하루 한캔인디? 이거 안마시면 방과후때 겁나 피곤해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고유가지원금 신청대상이 아니에요 [5] 쇼맨십 2026.05.19 86 1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1] NeDaHong 2026.05.19 192 1 [자유] 캬 토요일 좋군아 [6] 페비뽈따구 2026.05.19 53 1 [자유] 고유가지원금 못받는 챈럼들 부럽ㄷㅏ... [15] 컴잘알 2026.05.19 118 3 [자유] 벤치랑 삼디막 돌려봤는데 [2] 권한 2026.05.19 59 2 [자유] 내 자신 오늘도 고생햇따 [19] 안다린 2026.05.19 92 1 [자유] 가격이 250이였으면 좋았을텐데 [4] ㅇㅇ (58.238) 2026.05.19 71 2 [자유] As 문의했는데 댕오래걸리네 [5] 최예은 2026.05.19 72 2 [자유] 이정도로 지지하면 되겠지 [12] ㅇㅇ (58.238) 2026.05.19 89 3 [자유] 와 샤갈 이 좋은걸 니들만 쓰고 있었냐?? [11] 빅사슴가이즈 2026.05.19 136 4 [뽐내기/자랑] 고기를 굽고 새 밥주는 도로롱 [3] ㅇㅇ (58.238) 2026.05.19 82 3 [자유] 퇴근해서씻고왔음청년 [12] 페비뽈따구 2026.05.19 68 2 [자유] 트라익스 쫄리는점 [8]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9 85 2 [자유] 이제 퇴근함 청년 [33] AEBBO 2026.05.19 99 5 [자유] 알리 LED바 후기 [42] 안다린 2026.05.19 178 2 [자유] 찍먹 가보자잇 [13] 레오미 2026.05.19 74 2 [자유] 12v6x2 직각커넥터 추천하는거 이슴? [8] Aussie상 2026.05.19 64 2 [뽐내기/자랑] 화스트랄 입양햇서 [15] Aussie상 2026.05.19 233 7 [자유] 수정) 9950x3d2 조립하려고 하는데 호스 길이가 문제다 [26] Pride 2026.05.19 132 2 [자유] 배송 클라스부터가 다르구나 [13] 빅사슴가이즈 2026.05.19 113 5 [자유] 저녁에 비온다는데 진짜야? [9] 안다린 2026.05.19 58 2 [자유] p5 2테라 21년산 25만에 파는데 살만한가 [15] 세린 2026.05.19 76 2 [자유] 여기가 부자들만 있는 채널이야? [6] 라이농 2026.05.19 62 2 [자유] 내가 하루를 살아갈 수 있는 이유 [12] ghghhgh 2026.05.19 82 5 [자유] 자 또 일할 시간이다!! 드리프트~ [7] Itzka 2026.05.19 53 3 [자유] 하루하루가 힘들군아 [6] 페비뽈따구 2026.05.19 53 1 [자유] 친구 만나러감 청년 [15] 안다린 2026.05.19 82 3 [자유] 하앀ㅋㅋㅋ 이제그만햌ㅋㅋㅋ [14] 컴잘알 2026.05.19 123 3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ㅇㅇ (58.238) 2026.05.19 140 1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네로씨 2026.05.19 66 1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2] 미오프리체 2026.05.19 132 2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완) [17] 파둥 2026.05.19 154 2 [자유] 비전컴팩트 tl팬 질문 [6] ㅇㅇ (1.238) 2026.05.19 88 2 [자유] 내 최애 간다무 발송함 ㄷㄷ [14] 페비뽈따구 2026.05.19 71 2 [자유] 스타링크 v2 도착 [18] rocketman2654 2026.05.19 95 4 [자유] 나도 담달까지 어떻게든 이직해야 하는데 [11] 스패로우급능지 2026.05.19 80 4 [자유] 딴 챈럼이 올렸던 트라익스 공랭영상 [3] 응우옌따잇 2026.05.19 65 3 [자유] 주딱이 비틱해서 나도 비틱함 [42] 안다린 2026.05.19 171 6 [자유] 퇴근 50분전 빨리 가고 싶구나 [9] 빅사슴가이즈 2026.05.19 49 2 [자유] 생각해보니 나도 요즘 버그 심한데 [6]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19 56 2 [자유] 유동게이야 VRM 팬속 조절하는거 알려줄게 [8] 빅사슴가이즈 2026.05.19 85 3 [자유] 고유가 지원금 아낀돈으로 [10] 빅사슴가이즈 2026.05.19 92 3 [질문/답변] tryx 팬속조절 질문입니다 [18] ㅇㅇ (125.128) 2026.05.19 86 2 [자유] 결국 컴덕질끝은 화스트랄을 사야 벗어나는구나 [4] Aussie상 2026.05.19 74 3 [자유] se 버그 때문에 프로로 바꿀려다 참았다... [10] 비내린밤 2026.05.19 70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19 2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