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케이스 10개째 사면서
겉에 이렇게 에어캡 둘러온적은 첨이다
가격 비슷한 HYTE Y70 터치도 3개 사면서
다 겉박스에 송장만 붙여서 보내서 더러워지고 찢어지고 그랬는데
녹투아 유통사 클라스 오지구요




추가팬을 120mm 2팩이랑 60mm 하나 샀는데
젠장 라디용 슬리브가 2개네?? 가운데는 걍 달아야지 뭐



60mm 팬은 asus보드에 번들쓰다가 소리나서 이거도 녹투아로 삼

다들 실물은 첨이지??
NTC센서가 달린 애자락 타이치 1650 파워 전용 12 2-6 케이블임

이제 이만큼하고 애들 저녁 먹였다
다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