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이제 퇴근함 청년 AEBBO 추천 5 비추천 0 댓글 33 조회수 99 작성일 2026-05-19 12:22:01 https://arca.live/b/tryx/171147773 살려달라이..내일 비오는데 출근하기 싫워...사진은 오늘의 스탭밀(저녁)채소에 가려져서 그렇지 생각보다 오리고기 양이 많앗슴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3] 글쓰기 안다린 2026-05-19 12:22:44 답글 AEBBO 2026-05-19 12:23:32 답글 안다린 2026-05-19 12:24:06 답글 내일 비오려나바 펼쳐보기▼ AEBBO 2026-05-19 12:24:16 답글 진짜 온다는거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9 12:24:48 답글 근데 비 좀 와야해 너무 더워.... 오늘 나시에 반바지 입고 다녔는데도 쪄 죽을뻔함.. 펼쳐보기▼ AEBBO 2026-05-19 12:26:37 답글 현장 기술감독이라 라이브에서 찐빠터지면 고치러 가야해서 카메라에 잡혀가지고 상의 스태프 복장에 하의 검은색 긴바지나 검정 청바지 입어야 함...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9 12:33:18 답글 헉.. 날씨가 거의 30도에 육박하는데.. 펼쳐보기▼ AEBBO 2026-05-19 12:36:24 답글 오늘 리허설 최종이라 리허설하는데 셋팅 문제로 찐빠 10번 넘게 나서 리허설 20분 딜레이되고 설정 잡고 장비 교체하고 교체분 테스트하고 30번은 넘게 한듯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9 12:36:39 답글 헉 방송쪽 스태프 일 하는거야??? 펼쳐보기▼ AEBBO 2026-05-19 12:37:08 답글 *수정됨 게임대회 외부 인력임 펼쳐보기▼ AEBBO 2026-05-19 12:37:36 답글 영상 전공이긴한데 카메라는 안만진대! 선수들 장비 셋팅이랑 pc하고 모니터 관여함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9 12:38:04 답글 헉.. 퍼그면 배그??? 펼쳐보기▼ AEBBO 2026-05-19 12:38:26 답글 안다린 2026-05-19 12:38:39 답글 AEBBO 2026-05-19 12:40:21 답글 진짜 리허설 들어가자마자 심판들이 나만 찾아서 조용한 곳 가서 울고 싶었음 메뉴얼대로 진행하는데 하나도 안먹혀서 회사에 연락하고 임시로 프로그램 써서 강제로 셋팅 잡았다가 회사 연락 받고 셋팅 강제로 잡은거 풀고 다시 셋팅해주고 힝잉잉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9 12:22:47 답글 고생해쓰 비는 엄청 늦게부터 올건가봐 펼쳐보기▼ AEBBO 2026-05-19 12:23:25 답글 엣 나 출근할 때 온다고 되어있던데 날 속인거니 기상청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9 12:24:33 답글 아니 오늘기준으로.............. 펼쳐보기▼ AEBBO 2026-05-19 12:26:50 답글 안 된다이 지금 지하철 막 탔단 말이야...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9 12:30:14 답글 새벽에 호다닥 오고 끝나버려라 펼쳐보기▼ AEBBO 2026-05-19 12:31:23 답글 출근할 때 비 옴 => 사당역에서 역삼 선릉 교대 강남 방향으로 가는 2호선 직장인들의 젖은 우산과 같이 부대낌 => 크아아아아아악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9 12:33:33 답글 그리고 더운데 습함ㄷ 펼쳐보기▼ AEBBO 2026-05-19 12:40:37 답글 쩨링 2026-05-19 12:26:35 답글 와 된장국부터 반찬까지 실하네 나도 내일 점심 도시락 먹을까 펼쳐보기▼ AEBBO 2026-05-19 12:27:27 답글 시락국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었워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12:27:21 답글 으악 너 풀먹어? 펼쳐보기▼ AEBBO 2026-05-19 12:27:52 답글 우리 아빠도 오리 저렇게 볶아주시는데 너 이 녀석 지금!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12:31:29 답글 풀이 몸에 좋다고 아버지가 얼마나 맛잘알이시면 ㄷㄷ 펼쳐보기▼ AEBBO 2026-05-19 12:34:52 답글 레오미 2026-05-19 12:31:54 답글 AEBBO 2026-05-19 12:36:34 답글 응우옌따잇 2026-05-19 12:35:55 답글 단백질이 적다! 펼쳐보기▼ AEBBO 2026-05-19 12:36:42 답글 인정하는 부분이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여기 tryx안쓰면 못노는 챈이야? [9] 라이농 2026.05.20 86 4 [자유] 이거 전용 케이블 따로 사야했나 [7] 응우옌따잇 2026.05.20 68 2 [자유] 오버시스템 화스트랄 산거 취소하기로 함 [18]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0 111 4 [자유] 서린 진짜 뭐 있나?? [7] 빅사슴가이즈 2026.05.20 101 3 [자유] 출근함 청년 [12] AEBBO 2026.05.20 56 2 [자유] 비가오지요 [3] ghghhgh 2026.05.20 35 2 [자유] 출근중 청년 [20] 안다린 2026.05.19 98 2 [자유] 옆동네 펌) 갤럭시 신상 추가정보 [9] 응우옌따잇 2026.05.19 77 4 [자유] 크으 15억 자산가 된 기분 [12] 미오프리체 2026.05.19 93 2 [자유] 꺼억 [4] 만종 2026.05.19 52 4 [자유] 고유가지원금 신청대상이 아니에요 [5] 쇼맨십 2026.05.19 86 1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1] NeDaHong 2026.05.19 193 1 [자유] 캬 토요일 좋군아 [6] 페비뽈따구 2026.05.19 53 1 [자유] 고유가지원금 못받는 챈럼들 부럽ㄷㅏ... [15] 컴잘알 2026.05.19 118 3 [자유] 벤치랑 삼디막 돌려봤는데 [2] 권한 2026.05.19 59 2 [자유] 내 자신 오늘도 고생햇따 [19] 안다린 2026.05.19 92 1 [자유] 가격이 250이였으면 좋았을텐데 [4] ㅇㅇ (58.238) 2026.05.19 71 2 [자유] As 문의했는데 댕오래걸리네 [5] 최예은 2026.05.19 72 2 [자유] 이정도로 지지하면 되겠지 [12] ㅇㅇ (58.238) 2026.05.19 90 3 [자유] 와 샤갈 이 좋은걸 니들만 쓰고 있었냐?? [11] 빅사슴가이즈 2026.05.19 136 4 [뽐내기/자랑] 고기를 굽고 새 밥주는 도로롱 [3] ㅇㅇ (58.238) 2026.05.19 82 3 [자유] 퇴근해서씻고왔음청년 [12] 페비뽈따구 2026.05.19 68 2 [자유] 트라익스 쫄리는점 [8]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9 86 2 [자유] 이제 퇴근함 청년 [33] AEBBO 2026.05.19 99 5 [자유] 알리 LED바 후기 [42] 안다린 2026.05.19 178 2 [자유] 찍먹 가보자잇 [13] 레오미 2026.05.19 74 2 [자유] 12v6x2 직각커넥터 추천하는거 이슴? [8] Aussie상 2026.05.19 64 2 [뽐내기/자랑] 화스트랄 입양햇서 [15] Aussie상 2026.05.19 233 7 [자유] 수정) 9950x3d2 조립하려고 하는데 호스 길이가 문제다 [26] Pride 2026.05.19 132 2 [자유] 배송 클라스부터가 다르구나 [13] 빅사슴가이즈 2026.05.19 113 5 [자유] 저녁에 비온다는데 진짜야? [9] 안다린 2026.05.19 58 2 [자유] p5 2테라 21년산 25만에 파는데 살만한가 [15] 세린 2026.05.19 76 2 [자유] 여기가 부자들만 있는 채널이야? [6] 라이농 2026.05.19 63 2 [자유] 내가 하루를 살아갈 수 있는 이유 [12] ghghhgh 2026.05.19 83 5 [자유] 자 또 일할 시간이다!! 드리프트~ [7] Itzka 2026.05.19 53 3 [자유] 하루하루가 힘들군아 [6] 페비뽈따구 2026.05.19 53 1 [자유] 친구 만나러감 청년 [15] 안다린 2026.05.19 82 3 [자유] 하앀ㅋㅋㅋ 이제그만햌ㅋㅋㅋ [14] 컴잘알 2026.05.19 123 3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ㅇㅇ (58.238) 2026.05.19 141 1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네로씨 2026.05.19 66 1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2] 미오프리체 2026.05.19 132 2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완) [17] 파둥 2026.05.19 155 2 [자유] 비전컴팩트 tl팬 질문 [6] ㅇㅇ (1.238) 2026.05.19 89 2 [자유] 내 최애 간다무 발송함 ㄷㄷ [14] 페비뽈따구 2026.05.19 71 2 [자유] 스타링크 v2 도착 [18] rocketman2654 2026.05.19 95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20 01: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