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2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찍먹 가보자잇 레오미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72 작성일 2026-05-19 11:57:05 https://arca.live/b/tryx/171144429 오랜만에 엑박 컨트롤러를 꺼내는구나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컴잘알 2026-05-19 12:02:30 답글 한 130기가정도하는것같던데 그래픽쩔듯 펼쳐보기▼ 레오미 2026-05-19 12:03:01 답글 5090아 일할 시간이다!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12:03:12 답글 캬~ gtr타야겠지? 펼쳐보기▼ 레오미 2026-05-19 12:03:39 답글 사실 이런겜은 처음이라 일단 맛부터 봐야제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12:08:08 답글 레이싱할때는 가이드라인 따라가면 좀 편해 펼쳐보기▼ 레오미 2026-05-19 12:12:27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19 12:13:33 답글 ㄹㅇ읾 펼쳐보기▼ Itzka 2026-05-19 12:37:16 답글 풀악셀 안하면 게임 쉬워짐! 펼쳐보기▼ 레오미 2026-05-19 12:37:40 답글 하지만 풀악셀을 어케참음! 펼쳐보기▼ Itzka 2026-05-19 12:38:21 답글 헉.. 게임이 많이 힘들어져요.. 그리고 "아, 나 운전에 재능이 없나..?"싶을땐 순정 차량 or 차량 튜닝을 의심해봐 펼쳐보기▼ 레오미 2026-05-19 12:38:43 답글 세린 2026-05-19 12:41:02 답글 게임이 너무 어려워 풀악셀하면 자꾸 쳐미끄러지고 반쯤밟으면 애들이 저멀리 가있음 펼쳐보기▼ Itzka 2026-05-19 12:41:34 답글 이번 작이 파워후륜이 좀 쉽게 털리는거같음 토우게 레이싱때메 일부러 그렇게 한건가 싶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오버시스템 화스트랄 산거 취소하기로 함 [18]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0 111 4 [자유] 서린 진짜 뭐 있나?? [7] 빅사슴가이즈 2026.05.20 100 3 [자유] 출근함 청년 [12] AEBBO 2026.05.20 54 2 [자유] 비가오지요 [3] ghghhgh 2026.05.20 35 2 [자유] 출근중 청년 [20] 안다린 2026.05.19 98 2 [자유] 옆동네 펌) 갤럭시 신상 추가정보 [9] 응우옌따잇 2026.05.19 77 4 [자유] 크으 15억 자산가 된 기분 [12] 미오프리체 2026.05.19 93 2 [자유] 꺼억 [4] 만종 2026.05.19 52 4 [자유] 고유가지원금 신청대상이 아니에요 [5] 쇼맨십 2026.05.19 86 1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1] NeDaHong 2026.05.19 192 1 [자유] 캬 토요일 좋군아 [6] 페비뽈따구 2026.05.19 53 1 [자유] 고유가지원금 못받는 챈럼들 부럽ㄷㅏ... [15] 컴잘알 2026.05.19 117 3 [자유] 벤치랑 삼디막 돌려봤는데 [2] 권한 2026.05.19 59 2 [자유] 내 자신 오늘도 고생햇따 [19] 안다린 2026.05.19 92 1 [자유] 가격이 250이였으면 좋았을텐데 [4] ㅇㅇ (58.238) 2026.05.19 71 2 [자유] As 문의했는데 댕오래걸리네 [5] 최예은 2026.05.19 71 2 [자유] 이정도로 지지하면 되겠지 [12] ㅇㅇ (58.238) 2026.05.19 89 3 [자유] 와 샤갈 이 좋은걸 니들만 쓰고 있었냐?? [11] 빅사슴가이즈 2026.05.19 136 4 [뽐내기/자랑] 고기를 굽고 새 밥주는 도로롱 [3] ㅇㅇ (58.238) 2026.05.19 81 3 [자유] 퇴근해서씻고왔음청년 [12] 페비뽈따구 2026.05.19 68 2 [자유] 트라익스 쫄리는점 [8]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9 85 2 [자유] 이제 퇴근함 청년 [33] AEBBO 2026.05.19 99 5 [자유] 알리 LED바 후기 [42] 안다린 2026.05.19 178 2 [자유] 찍먹 가보자잇 [13] 레오미 2026.05.19 72 2 [자유] 12v6x2 직각커넥터 추천하는거 이슴? [8] Aussie상 2026.05.19 62 2 [뽐내기/자랑] 화스트랄 입양햇서 [15] Aussie상 2026.05.19 229 7 [자유] 수정) 9950x3d2 조립하려고 하는데 호스 길이가 문제다 [26] Pride 2026.05.19 132 2 [자유] 배송 클라스부터가 다르구나 [13] 빅사슴가이즈 2026.05.19 111 5 [자유] 저녁에 비온다는데 진짜야? [9] 안다린 2026.05.19 58 2 [자유] p5 2테라 21년산 25만에 파는데 살만한가 [15] 세린 2026.05.19 73 2 [자유] 여기가 부자들만 있는 채널이야? [6] 라이농 2026.05.19 62 2 [자유] 내가 하루를 살아갈 수 있는 이유 [12] ghghhgh 2026.05.19 82 5 [자유] 자 또 일할 시간이다!! 드리프트~ [7] Itzka 2026.05.19 53 3 [자유] 하루하루가 힘들군아 [6] 페비뽈따구 2026.05.19 53 1 [자유] 친구 만나러감 청년 [15] 안다린 2026.05.19 82 3 [자유] 하앀ㅋㅋㅋ 이제그만햌ㅋㅋㅋ [14] 컴잘알 2026.05.19 123 3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ㅇㅇ (58.238) 2026.05.19 137 1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네로씨 2026.05.19 66 1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2] 미오프리체 2026.05.19 132 2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완) [17] 파둥 2026.05.19 154 2 [자유] 비전컴팩트 tl팬 질문 [6] ㅇㅇ (1.238) 2026.05.19 88 2 [자유] 내 최애 간다무 발송함 ㄷㄷ [14] 페비뽈따구 2026.05.19 71 2 [자유] 스타링크 v2 도착 [18] rocketman2654 2026.05.19 94 4 [자유] 나도 담달까지 어떻게든 이직해야 하는데 [11] 스패로우급능지 2026.05.19 80 4 [자유] 딴 챈럼이 올렸던 트라익스 공랭영상 [3] 응우옌따잇 2026.05.19 64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20 00:43 +1 +2 +3 +4